현실서도 송혜교만 쏙 빠져…'더 글로리' 가해자 5인방 '화기애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글로리' 임지연이 반전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6일 임지연은 "가해자 5인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더 글로리' 속 학교 폭력 가해자 역을 맡은 임지연, 박성훈, 김히어라, 차주영, 김건우가 다정하게 모여있다.
한편, '더 글로리'는 학창시절 지독한 학교 폭력을 당한 주인공 문동은(송혜교 분)의 인생을 건 복수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인턴기자) '더 글로리' 임지연이 반전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6일 임지연은 "가해자 5인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더 글로리' 속 학교 폭력 가해자 역을 맡은 임지연, 박성훈, 김히어라, 차주영, 김건우가 다정하게 모여있다.
극중 서로를 믿지 못하고 의심하는 얽히고설킨 관계의 다섯 명이지만, 현실에서는 반전되는 훈훈한 분위기를 풍기는 이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에 누리꾼들은 "최고의 악당", "무섭기만 하다가 이리보니 또 다르네요"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더 글로리'는 학창시절 지독한 학교 폭력을 당한 주인공 문동은(송혜교 분)의 인생을 건 복수극이다. 지난 해 12월 30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임지연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솔로' 10기 현숙, ♥영철과 재혼 예고하더니 샤넬 협찬받았네
- 신정환, 이제는 유흥업소까지?…"살기 위해 발버둥"
- "송혜교♥차은우, 열애 의혹 사실…매니저가 폭로"…또 가짜 뉴스?
- 신지, 김종민과 함께 제주行…커플템 착용까지?
- 현빈♥손예진 아들 사진 공개…"누구 닮은건지 모르겠어"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