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화, '법쩐' 출연…이선균 돕는 키플레이어 활약 예고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혜화가 드라마 '법쩐'에 출연한다.
이와 관련 김혜화가 '법쩐'을 통해 은용(이선균 분)의 파트너 홍한나 역으로 출격한다.
김혜화 소속사 제이풀엔터테인먼트는 "김혜화가 '법쩐'의 홍한나로 올해 첫 행보에 나선다. 김혜화가 절체절명 상황에서 빼어난 두뇌 플레이로 은용의 든든한 파트너 역을 하는 캐릭터 홍한나가 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다"며 "맡은 작품과 역할마다 늘 열과 성을 기울이는 김혜화의 힘찬 걸음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김혜화가 드라마 '법쩐'에 출연한다.
6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법쩐’은 ‘법’과 ‘쩐’의 카르텔에 맞서 싸우는 ‘돈 장사꾼’ 은용과 ‘법률 기술자’ 준경의 통쾌한 복수극이다.
드라마 ‘여왕의 교실’, ‘태양의 후예’ 김원석 작가와 영화 ‘악인전’, ‘대장 김창수’ 이원태 감독이 손을 잡고, 여기에 이선균, 문채원, 강유석, 박훈, 김홍파, 김미숙, 이기영, 서정연, 김혜화, 최덕문 등 믿고 보는 배우 라인업이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이와 관련 김혜화가 ‘법쩐’을 통해 은용(이선균 분)의 파트너 홍한나 역으로 출격한다.
극중 홍한나(김혜화)는 워싱턴 로비스트 출신인 사모펀드 ‘체인지’의 대표로 한국 자본시장과 정재계에서 넓은 인맥을 자랑하며 ‘홍선생’, 혹은 ‘홍마담’이라 불리는 인물이다.
탁월한 로비력에 비해 투자는 했다하면 마이너스의 손으로, 은둔형 투자자 은용과 서로를 보완해주는 완벽한 파트너쉽을 자랑한다. 김혜화는 매력적이며 주체적인 캐릭터 홍한나를 통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김혜화 소속사 제이풀엔터테인먼트는 “김혜화가 ‘법쩐’의 홍한나로 올해 첫 행보에 나선다. 김혜화가 절체절명 상황에서 빼어난 두뇌 플레이로 은용의 든든한 파트너 역을 하는 캐릭터 홍한나가 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다”며 “맡은 작품과 역할마다 늘 열과 성을 기울이는 김혜화의 힘찬 걸음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법쩐’은 6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 된다.
사진=제이풀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빈♥손예진 아들 사진 공개…"누구 닮은건지 모르겠어"
- 신정환, 이제는 유흥업소까지?…"살기 위해 발버둥"
- "송혜교♥차은우, 열애 의혹 사실…매니저가 폭로"…또 가짜 뉴스?
- 신지, 김종민과 함께 제주行…커플템 착용까지?
- 브라이언, 황보와 결혼하기로…"父도 마음에 들어해"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