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군살 제로' 상반신 드러낸 화보...반지 대체 몇개를 낀 거야?
이지수 2023. 1. 6. 13:56
블랙핑크 제니가 비현실적인 극세사 몸매로 감탄을 자아냈다.
엘르 매거진 측은 5일 제니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주얼리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해당 화보에서 제니는 검정색 탱크톱에 블랙 팬츠를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풍겼다. 특히 가녀린 어깨 라인과 군살 하나 없는 팔뚝이 놀라움을 자아냈다. 여기에 샤넬의 럭셔리한 주얼리를 곳곳에 착용해 럭셔리함을 더했다.
엘르 측은 "샤넬이 1월 공개되는 코코 크러쉬 2023 캠페인의 모델을 선정했습니다. 아티스트이자 샤넬 앰배서더 제니와 함께, 배우이자 하우스 앰배서더 마가렛 퀄리와 배우 아만다 스텐버그가 그 주인공인데요. 존재만으로도 감탄을 자아내는 이들의 활동을 기대해 주세요"라고 밝혔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주민하♥유일, 부모 됐다! 첫 아들 출산 ‘새해 경사’
- 강민경, "가스레인지보다 못한 연봉.." 채용공고 논란에 "제 불찰" 사과했지만 후폭풍
- 강민경 '열정페이' 논란에 기안84 채용공고 뒤늦게 화제..."신입 어시, 연봉 3천"
- 송혜교, 흑백으로도 감출수 없는 고혹적 아름다움
- 아이브 장원영·이서, 립싱크 논란에 갑론을박…“왜 앉아서?”vs“최선의 선택”
- “뮤비 소재 나만 불편함?”…여전히 엇갈린 시선의 뉴진스 ‘OMG’
- 구단 해명 반박, 김연경도 김해란도 "선수 기용 개입 있었다, 그 때문에 진 적도"
- 김우빈, ♥신민아도 반한 태평양 어깨 '심쿵'
- [인터뷰] 뮤지컬 ‘루쓰’가 뭐길래? 선예가 한국행 짐싼 결심
- 서울 캡틴 나상호 "카타르서 축구·탁구 실력 모두 늘었죠" [IS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