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근 아나 "'미스터트롯2' 위해 KBS 퇴사" 깜짝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선근 아나운서가 '미스터트롯2'에 도전했다.
지난 5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2'에서는 김선근 아나운서가 도전장을 내민 모습이 그려졌다.
KBS 아나운서 출신 김선근은 이날 직장부 B조에 등장했다.
'미스터트롯2'를 위해 퇴사까지 했다는 김선근 아나운서는 비장한 각오로 '둥지'를 불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김선근 아나운서가 ‘미스터트롯2’에 도전했다.
지난 5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2’에서는 김선근 아나운서가 도전장을 내민 모습이 그려졌다.
KBS 아나운서 출신 김선근은 이날 직장부 B조에 등장했다. 그는 마스터 장윤정과 함께 지난 9월까지 KBS 1TV ‘노래가 좋아’에서 MC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김선근은 장윤정과의 인연을 언급하며 “장윤정 마스터에게 ‘미스터트롯2’ 출연을 알리지 않았다. 제가 계속 노래를 하겠다고 했지만 ‘다음에 하자’라며 만류했다”라고 일화를 공개해 웃음을 안겼다.
장윤정 마스터 또한 “저와 함께 MC를 맡는 아나운서 분들이 계속 프리를 선언한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미스터트롯2'를 위해 퇴사까지 했다는 김선근 아나운서는 비장한 각오로 ‘둥지’를 불렀다.
시작부터 윙크를 날리며 숨길 수 없는 끼를 발산한 김선근 아나운서는 굵직하면서도 매력적인 보이스로 반전 실력을 뽐냈다. 그러나 10하트를 받으면서 아쉽게 본선 진출에는 실패했다.
한편 김선근 아나운서는 지난 2014년 KBS에 입사해 그동안 ‘연예가중계’,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불후의 명곡’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지난해 9월에는 9년간 몸담았던 KBS 퇴사를 확정해 프리랜서로 전향했으며, 이후 생각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2'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빈♥손예진 아들 사진 공개…"누구 닮은건지 모르겠어"
- 신정환, 이제는 유흥업소까지?…"살기 위해 발버둥"
- "송혜교♥차은우, 열애 의혹 사실…매니저가 폭로"…또 가짜 뉴스?
- 신지, 김종민과 함께 제주行…커플템 착용까지?
- 브라이언, 황보와 결혼하기로…"父도 마음에 들어해"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