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우' 전배수, 눈컴퍼니와 전속계약…조한철·김슬기와 한솥밥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배수가 눈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눈컴퍼니의 성현수 대표는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배우 전배수와 함께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올곧게 연기 외길을 걸어온 전배수가 좋은 배우로서 더욱 선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뒷받침하겠다. 향후 활동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배수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전했다.
관록의 연기 구력으로 대중적인 사랑과 함께 후배들의 귀감으로 자리 잡은 배우 전배수.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전배수가 눈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눈컴퍼니의 성현수 대표는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배우 전배수와 함께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올곧게 연기 외길을 걸어온 전배수가 좋은 배우로서 더욱 선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뒷받침하겠다. 향후 활동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배수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전했다.
전배수는 연극 무대에서 갈고 닦은 역량으로 스크린은 물론 안방극장과 OTT 플랫폼을 종횡무진,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트레이서’, ‘지금 우리 학교는’, ‘비밀의 숲’, ‘더 킹 : 영원의 군주’, ‘동백꽃 필 무렵’,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 ‘킹메이커’, ‘#살아있다’, ‘국가부도의 날’ 등 매 작품 중견배우의 뚜렷한 존재감을 자랑하며 인상적인 필모그래피를 채워왔다.
특히,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보여준 진한 부성애에 대중의 호평이 쏟아진 바. 편견과 차별의 굴레 속 자폐 스펙트럼을 지닌 딸을 키우며 꿋꿋이 외로운 싸움을 이어온 ‘우광호’ 역을 세심하고 깊이 있는 연기로 형상화, 세대를 막론한 시청자들의 가슴을 뜨겁게 만들었다.
전배수는 “눈컴퍼니와 새롭게 연을 맺게 돼 감회가 남다르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함께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눈컴퍼니로의 합류 소감을 밝히기도. 그는 오는 1월 18일 공개를 앞두고 있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남이 될 수 있을까’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관록의 연기 구력으로 대중적인 사랑과 함께 후배들의 귀감으로 자리 잡은 배우 전배수. 눈컴퍼니와의 새 출발과 함께 또 어떤 모습으로 대중을 찾을지, 그의 연기 인생 2막이 벌써부터 궁금해진다.
한편, 전배수가 새롭게 둥지를 튼 눈컴퍼니는 전배수를 비롯해 강길우, 권다함, 김슬기, 김정우, 노재원, 박소진, 박정연, 우지현, 유의태, 이민지, 이상희, 이석형, 이유지, 임세미, 장선, 조수향, 조한철, 한동희가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다.
사진 = 눈컴퍼니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빈♥손예진 아들 사진 공개…"누구 닮은건지 모르겠어"
- 신정환, 이제는 유흥업소까지?…"살기 위해 발버둥"
- "송혜교♥차은우, 열애 의혹 사실…매니저가 폭로"…또 가짜 뉴스?
- 신지, 김종민과 함께 제주行…커플템 착용까지?
- 브라이언, 황보와 결혼하기로…"父도 마음에 들어해"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