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 권상우, "지금 극장으로 따라와"…오늘(6일) 잠실·용산 깜짝 무대인사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스위치'(감독 마대윤)의 주역 권상우가 이틀 연속 깜짝 무대인사에 나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개봉 이틀째를 맞이한 지난 5일 별도의 경호 없이 극장을 찾아 '스위치'를 관람한 관객들을 위해 게릴라 무대인사를 진행하며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던 권상우가 오늘(6일)은 마대윤 감독과 함께 깜짝 무대인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스위치'(감독 마대윤)의 주역 권상우가 이틀 연속 깜짝 무대인사에 나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4일 개봉해 상영 중인 '스위치'에서 안하무인 톱스타와 극한직업 매니저를 오가는 1인 2색 캐릭터 연기를 선보이며 친근하고 코믹한 권상우표 생활연기를 유감없이 발휘한 권상우가 '스위치'의 홍보 요정으로 발 벗고 나섰다.
개봉 이틀째를 맞이한 지난 5일 별도의 경호 없이 극장을 찾아 '스위치'를 관람한 관객들을 위해 게릴라 무대인사를 진행하며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던 권상우가 오늘(6일)은 마대윤 감독과 함께 깜짝 무대인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날 오후 중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다시 한번 특별한 팬서비스를 예고한 권상우는 여기에 6일과 7일 양일간 서울 주요 극장에서 진행하는 '스위치'의 개봉주 무대인사까지 '1일 1'스위치'' 행보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한직업', '엑시트'보다 더 재밌다"며 영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던 권상우는 개봉 이후에도 적극적인 홍보 활동으로 '스위치'를 향한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스위치'의 깜짝 무대인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위치'는 캐스팅 0순위 천만배우이자 자타공인 스캔들 메이커,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만끽하던 톱스타 박강(권상우 분)이 크리스마스에 인생이 180도 뒤바뀌는 순간을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빈♥손예진 아들 사진 공개…"누구 닮은건지 모르겠어"
- 신정환, 이제는 유흥업소까지?…"살기 위해 발버둥"
- "송혜교♥차은우, 열애 의혹 사실…매니저가 폭로"…또 가짜 뉴스?
- 신지, 김종민과 함께 제주行…커플템 착용까지?
- 브라이언, 황보와 결혼하기로…"父도 마음에 들어해"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