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 된 주민하♥유일, 뒤늦게 전한 웨딩사진…"이렇게 웃고 삽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주민하와 서프라이즈 출신 유일이 부모가 됐다.
지난 해 7월 17일 결혼한 주민하와 유일은 같은 해 말 아들을 출산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주민하와 서프라이즈 출신 유일이 부모가 됐다.
지난 해 7월 17일 결혼한 주민하와 유일은 같은 해 말 아들을 출산한 것으로 전해졌다.
1990년생인 유일과 1986년생인 주민하는 4세 연상연하로, 4년 간의 만남 후 부부의 연을 맺었다.
6일 주민하는 자신의 SNS를 통해 웨딩사진을 공개하며 "너무 늦은 공개. 웨딩 사진. 이렇게 많이 웃고 삽시다. 행복하게"라는 글과 웨딩사진을 게재했다.
또 결혼식 사진도 함께 공개하며 "2022.07.17. 인생의 짝꿍과 함께 하기로 한 날.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하기로 고마운 사람들 앞에서 약속합니다. 고마워요 함께해줘서"라는 글을 덧붙이면서 뒤늦은 결혼 인사를 함께 전했다.
2006년 KBS 2TV 드라마 '반올림3'으로 데뷔한 주민하는 이후 드라마 '경성스캔들', '거위의 꿈', '내조의 여왕', '결혼해주세요', '나쁜 녀석들', '천국의 눈물', '마녀의 법정', '보이스2', '기막힌 유산' 등을 비롯해 영화 '자칼이 온다', '노크', '48미터', '소녀괴담', '패션왕', '데스트랩'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또 채널A 예능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에서 재연 배우로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다.
유일은 서프라이즈 활동 후 현재는 사업가로 일하고 있다.
사진 = 주민하, 엑스포츠뉴스DB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빈♥손예진 아들 사진 공개…"누구 닮은건지 모르겠어"
- 신정환, 이제는 유흥업소까지?…"살기 위해 발버둥"
- "송혜교♥차은우, 열애 의혹 사실…매니저가 폭로"…또 가짜 뉴스?
- 신지, 김종민과 함께 제주行…커플템 착용까지?
- 브라이언, 황보와 결혼하기로…"父도 마음에 들어해"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