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 "임신이면 어떡해?" 깜짝 질문→홍윤화 "건덕지 없어" (한도초과)[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도초과' 김민경의 깜짝 질문에 홍윤화가 재치있게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김민경과 홍윤화는 '초과즈' 멤버들과 함께 심전도 검사, 폐활량 테스트 등 다양한 건강검진을 위해 한의원에 방문했고 건강 문진표를 시작으로 본인들의 건강 상태를 확인했다.
이처럼 김민경과 홍윤화는 환상적인 케미는 물론 든든한 분위기 메이커 활약으로 '한도초과'에서 돋보이는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한도초과' 김민경의 깜짝 질문에 홍윤화가 재치있게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5일 방송된 tvN ‘재미에는 한도가 없다! 한도초과’(이하 한도초과)에서 출연진들은 새해를 맞이해 쌓인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이색 도전에 나섰다.
이날 김민경과 홍윤화는 '초과즈' 멤버들과 함께 심전도 검사, 폐활량 테스트 등 다양한 건강검진을 위해 한의원에 방문했고 건강 문진표를 시작으로 본인들의 건강 상태를 확인했다.
김민경은 문진표를 작성하는 과정에서 “1인분의 양을 다 먹지 못한 적이 있느냐”는 질문에 “이게 질문이야?”라고 말하며 모두의 공감을 끌어내는가 하면 초과즈 멤버들에게 거짓말은 안된다며 유심히 지켜본다고 선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민경과 홍윤화는 함께 건강검진을 받던 중, 혈액검사를 한다는 이야기에 “혈관 잘 안 보일텐데”라며 걱정하다가, 손가락만 채혈할 거라는 간호사의 말에 기뻐했다. 자신들의 차례가 끝난 두 사람은 아직 검사를 받지 않은 멤버들에게 꾀병 장난을 계획, 폭풍 열연을 펼쳐 안방극장에 즐거움을 선사하기도.
이어 김민경과 홍윤화는 함께 검사 결과를 기다렸다. 김민경은 홍윤화에게 "맥 짚다가 임신을 알게 되면 어떡하냐"며 막간 스몰 토크를 유도했다. 그러자 홍윤화는 "임신 할만한 건덕지가 없었다. 복분자 먹이면 뭐 하냐. 보라색 똥만 싸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윤화는 "뚱뚱한 사람은 성격이 좋다”며 "귀신은 모두 날씬하다”라는 그럴싸한 이유와 함께 시청자들에게 뚱뚱한 귀신을 보면 연락 달라는 등, 톡톡 튀는 분위기를 이끌었다.
검진결과를 초조하게 기다리던 두 사람은 의외의 결과에 깜짝 놀랐다. 초과즈 공식 건강미인 김민경은 의사의 “괜히 국가대표가 아니다, 타고났다”라는 말과 함께 타고난 건강 체질이라고 인정받았다. 대신 면역력이 떨어져 있고, 피로도가 높아 잠이 필요한 상태라는 진단을 받아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김민경과 홍윤화는 스트레스를 줄여야 한다는 의사의 말에 혈관 주변 근육을 이완하는 추나 치료와 개인 맞춤 마사지 등으로 스트레스 해소에 나섰다. 힐링 마사지를 받으며 스트레스가 해소되자 김민경은 “오늘만 같아라 한도초과”라며 힐링을 만끽, 안방극장을 대리만족 하게 했다.
그런가 하면 김민경은 본인의 마사지가 끝나자 일명 ‘마사지 조작단’으로 나서며 홍윤화 모르게 직접 마사지를 해줬고, 장난끼 넘치는 모습으로 모두의 폭소를 유발했다.
홍윤화는 김민경이 마사지했다는 것을 알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김민경의 풀파워 힘에 정신이 쏙 빠지는 모습을 보이며 뭐든 함께 하는 환상의 합을 보여줬다.
이처럼 김민경과 홍윤화는 환상적인 케미는 물론 든든한 분위기 메이커 활약으로 ‘한도초과’에서 돋보이는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지난 7주 동안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보인 ‘한도초과’ 는 12일 마지막 회를 앞두고 있다.
사진= tvN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빈♥손예진 아들 사진 공개…"누구 닮은건지 모르겠어"
- 신정환, 이제는 유흥업소까지?…"살기 위해 발버둥"
- "송혜교♥차은우, 열애 의혹 사실…매니저가 폭로"…또 가짜 뉴스?
- 신지, 김종민과 함께 제주行…커플템 착용까지?
- 브라이언, 황보와 결혼하기로…"父도 마음에 들어해"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