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 저소득층 아동에 3년째 IT 기기 지원
이세빈 2023. 1. 6. 10:07
배우 이지아가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이지아가 교육 불평등을 겪는 저소득층 아동에게 또 한 번 IT 기기를 지원했다고 6일 밝혔다.
이지아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교육격차 해소를 위해 교육 취약계층인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IT 기기를 지원해왔다. 학업과 취업 준비 등 교육환경에 필수적인 요소가 된 IT 기기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아동들이 많다는 소식에 꾸준히 교육환경에 관심을 기울이며 3년째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IT 기기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관계자는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꾸준히 관심과 후원을 보내주는 이지아에게 깊이 감사드린다. 보내준 지원과 응원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열심히 나아가는 아이들에게 큰 희망이 되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지아는 올해 방송 예정인 tvN ‘판도라:조작된 낙원’ 촬영 중이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강민경, "가스레인지보다 못한 연봉.." 채용공고 논란에 "제 불찰" 사과했지만 후폭풍
- 구단 해명 반박, 김연경도 김해란도 "선수 기용 개입 있었다, 그 때문에 진 적도"
- “뮤비 소재 나만 불편함?”…여전히 엇갈린 시선의 뉴진스 ‘OMG’
- [왓IS] “소송 안 했을 뿐…” 올리비아 핫세의 6000억대 소송, 남 일 아니다
- 최수호 '미스터트롯2'의 새 스타 예고
- [인터뷰] 뮤지컬 ‘루쓰’가 뭐길래? 선예가 한국행 짐싼 결심
- 임영웅 '런던 보이' 써클차트 다운로드차트 1위…뉴진스는 3관왕
- 서울 캡틴 나상호 "카타르서 축구·탁구 실력 모두 늘었죠" [IS 인터뷰]
- 티아라 효민, 송민호에 또 그림선물받아 '대박이네~'
- 빅뱅 탑 론칭 와인, 일주일만 온라인 물량 완판 “글로벌 성원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