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 등 생활비 할인…'롯데마트&MAXX 카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카드가 마트와 주유소, 병원 등 주요 생활비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카드 상품을 출시했다.
여기에 최근 6개월 동안 모든 롯데 개인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의 경우 해당 카드로 롯데마트에서 첫 이용 시 30% 할인을 최대 3만원까지(인당 1회) 제공해주는 행사도 연말까지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트, 주유소, 관리비 등 할인 혜택
[아시아경제 이민우 기자] 롯데카드가 마트와 주유소, 병원 등 주요 생활비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카드 상품을 출시했다.
롯데카드는 롯데마트와 함께 '롯데마트&MAXX(맥스) 카드'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 카드는 이른바 ‘생활비 다이어트’ 혜택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전국 롯데마트, 창고형 할인점 맥스(MAXX), 빅(VIC)마켓 등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롯데마트몰에서 결제 시 지난달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0%(최대 3만원)를 할인해준다. 롯데마트 내 ‘제타플렉스’, 완구스토어 ‘토이저러스’에서도 할인이 가능하다.
병원·약국·동물병원, 주유, 교통, 이동통신, 스트리밍 서비스 등 5대 생활업종에서의 5% 할인 혜택도 담았다.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월 2만5000원(업종별 5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출시에 맞춰 추가 혜택 행사도 진행한다. 우선 롯데마트 및 맥스 매장에서 결제할 때 할인 한도를 최대 5만원까지 늘린다. 전월 이용금액과 상관없이 5만원 이상 결제하면 상시 2~3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그밖에 매월 전용 즉시 할인, 특가상품 등이 제공된다. 다음 달 1일까지는 전국 롯데마트와 맥스 매장에서 모든 딸기 품목 50%, 새우 50%, 삼겹살 20% 즉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각종 생활비 할인 혜택도 있다. 전월 이용실적과 무관하게 아파트 관리비를 매월 2000원 할인해 준다. 국내외 가맹점 0.5% 할인 혜택도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한다.
여기에 최근 6개월 동안 모든 롯데 개인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의 경우 해당 카드로 롯데마트에서 첫 이용 시 30% 할인을 최대 3만원까지(인당 1회) 제공해주는 행사도 연말까지 진행한다. 모든 할인 혜택은 건당 5000원 이상 결제 건에 대해 제공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8000원, 해외겸용(MASTER) 2만원이다. 카드 신청은 롯데카드 디지로카 애플리케이션(앱), 홈페이지, 고객센터 및 롯데마트 매장 내 롯데카드센터, ‘도와드리겠습니다’ 센터에서 가능하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 속 고객의 생활비 부담을 낮추기 위해 양사가 공동으로 기획한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양사는 상호 회원 분석 데이터를 기반으로 롯데마트&맥스 카드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벤 "아이 낳고 6개월만에 이혼 결심…거짓말에 신뢰 무너져" - 아시아경제
- 버거킹이 광고했던 34일…와퍼는 실제 어떻게 변했나 - 아시아경제
- 100명에 알렸는데 달랑 5명 참석…결혼식하다 인생 되돌아본 부부 - 아시아경제
- 장난감 사진에 알몸 비쳐…최현욱, SNS 올렸다가 '화들짝' - 아시아경제
- "황정음처럼 헤어지면 큰일"…이혼전문 변호사 뜯어 말리는 이유 - 아시아경제
- "언니들 이러려고 돈 벌었다"…동덕여대 졸업생들, 트럭 시위 동참 - 아시아경제
- "번호 몰라도 근처에 있으면 단톡방 초대"…카톡 신기능 뭐지? - 아시아경제
- "'김 시장' 불렀다고 욕 하다니"…의왕시장에 뿔난 시의원들 - 아시아경제
- "평일 1000만원 매출에도 나가는 돈에 먹튀도 많아"…정준하 웃픈 사연 - 아시아경제
- '초가공식품' 패푸·탄산음료…애한테 이만큼 위험하다니 - 아시아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