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연전 서막' 맨시티-첼시 선발 명단 발표...[PL 라인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어리그, FA컵 2연전을 치르는 맨체스터 시티와 첼시가 첫 맞대결에 나설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맨시티와 첼시는 6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스탬퍼드 브리지에서 2022/23시즌 프리미어리그 19라운드 맞대결을 펼친다.
맨시티는 2위(11승3무2패, 승점 36), 첼시는 10위(7승4무5패)에 위치해 있다.
FA컵에서도 맞붙는 두 팀은 2연전 중 첫 경기인 이번 경기에 나설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나승우 기자) 프리미어리그, FA컵 2연전을 치르는 맨체스터 시티와 첼시가 첫 맞대결에 나설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맨시티와 첼시는 6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스탬퍼드 브리지에서 2022/23시즌 프리미어리그 19라운드 맞대결을 펼친다. 맨시티는 2위(11승3무2패, 승점 36), 첼시는 10위(7승4무5패)에 위치해 있다.
FA컵에서도 맞붙는 두 팀은 2연전 중 첫 경기인 이번 경기에 나설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먼저 홈 팀 첼시는 4-3-3으로 나선다. 케파 아리사발라가 골키퍼, 세사르 아스필리쿠에타, 칼리두 쿨리발리, 티아구 실바, 마크 쿠쿠레야가 백4에 선다. 미드필드에는 하킴 지예시, 데니스 자카리아, 마테오 코바치치가 출전하고 최전방에 라힘 스털링, 카이 하베르츠, 크리스천 풀리식이 호흡을 맞춘다.
원정 팀 맨시티 역시 4-3-3으로 맞선다. 에데르송이 골키퍼 장갑을 끼고 주앙 칸셀루, 네이선 아케, 존 스톤스, 카일 워커가 수비를 구성한다. 일카이 귄도안, 로드리, 케빈 더 브라위너가 중원, 필 포든, 엘링 홀란, 베르나르두 실바가 최전방에 선다.
사진=첼시, 맨체스터시티 SNS
나승우 기자 winright95@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차은우, 열애 의혹 사실…매니저가 폭로"…또 가짜 뉴스?
- '장윤정 특혜 논란' 터질게 터졌나?…소속사 입장발표
- 신지, 김종민과 함께 제주行…커플템 착용까지?
- 브라이언, 황보와 결혼하기로…"父도 마음에 들어해"
- '아이유♥' 이종석 "결혼부터 하고 싶어" 솔직 고백 재조명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