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인범·이은형·장지건, 스타휴 엔터와 전속계약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인범과 이은형, 장지건이 새 둥지를 틀었다.
5일 스타휴 엔터테인먼트는 고인범, 이은형, 장지건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스타휴엔터테인먼트는 "다방면에 재능을 가지고 있는 배우들을 대거 영입 중이다. 왕성한 활동을 하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제작 분야로 사업 영역을 넓히기 위해 2022년에 드라마 공동제작을 체결했다. 영화사 '순간'을 인수 합병해 영화 제작을 시작, 시나리오를 작업 중"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고인범과 이은형, 장지건이 새 둥지를 틀었다.
5일 스타휴 엔터테인먼트는 고인범, 이은형, 장지건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고인범은 연극 무대에서 왕성하게 활동하다 2005년 KBS '황금사과'로 방송에 데뷔했다. 이후 '대조영', '대왕세종', '추노', '꼰대인턴', '철인왕후'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이은형은 2011년 JTBC ‘빠담빠담… 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 로 데뷔했다. KBS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인형의 집’에서 주연을 맡았다.
장지건은 2013년 영화 ‘친구2’로 연기에 발을 들였다. 2019년 영화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에서 국만득 역을 맡아 인상을 남겼다.
스타휴엔터테인먼트는 "다방면에 재능을 가지고 있는 배우들을 대거 영입 중이다. 왕성한 활동을 하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제작 분야로 사업 영역을 넓히기 위해 2022년에 드라마 공동제작을 체결했다. 영화사 ‘순간’을 인수 합병해 영화 제작을 시작, 시나리오를 작업 중"이라고 밝혔다.
스타휴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임채무, 이문식, 간미연, 오승아, 전승빈, 하경 등이 소속돼 있다.
사진= 스타휴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차은우, 열애 의혹 사실…매니저가 폭로"…또 가짜 뉴스?
- 신지, 김종민과 함께 제주行…커플템 착용까지?
- '장윤정 특혜 논란' 터질게 터졌나?…소속사 입장발표
- 브라이언, 황보와 결혼하기로…"父도 마음에 들어해"
- '아이유♥' 이종석 "결혼부터 하고 싶어" 솔직 고백 재조명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