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꾼2' 이선빈, 180도 다른 분위기…현장 분위기 메이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술꾼 도시 여자들2' 이선빈이 180도 다른 분위기와 반전 매력으로 촬영 현장을 물들였다.
티빙 오리지널 '술꾼 도시 여자들2'에서 열혈 예능 작가 안소희 역을 맡은 이선빈의 진지한 모습부터 코믹한 연기까지 현장감이 느껴지는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연기에 집중한 모습을 비롯해 장난기 가득한 모습까지 현장 분위기 메이커다운 이선빈의 발랄한 매력이 느껴져 미소를 유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술꾼 도시 여자들2’ 이선빈이 180도 다른 분위기와 반전 매력으로 촬영 현장을 물들였다.
티빙 오리지널 ‘술꾼 도시 여자들2’에서 열혈 예능 작가 안소희 역을 맡은 이선빈의 진지한 모습부터 코믹한 연기까지 현장감이 느껴지는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비하인드 스틸 속 비장한 표정으로 카메라 앞에 선 이선빈의 모습이 눈에 띈다. 블랙 수트와 선글라스를 매치한 이선빈은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한다.
이어지는 사진에는 미소를 머금은 이선빈이 횡단보도에서 흥겨운 몸짓을 선보이는 모습도 담겨 있다. 이선빈만의 유쾌한 매력이 더해져 흐뭇한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진지한 분위기와는 상반된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이선빈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양갈래 머리를 한 채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는 이선빈은 대학생 소희의 상황에 동화됐다.
연기에 집중한 모습을 비롯해 장난기 가득한 모습까지 현장 분위기 메이커다운 이선빈의 발랄한 매력이 느껴져 미소를 유발한다.
티빙 오리지널 ‘술꾼 도시 여자들2’는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한다.
사진= 이니셜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차은우, 열애 의혹 사실…매니저가 폭로"…또 가짜 뉴스?
- 신지, 김종민과 함께 제주行…커플템 착용까지?
- '장윤정 특혜 논란' 터질게 터졌나?…소속사 입장발표
- 브라이언, 황보와 결혼하기로…"父도 마음에 들어해"
- '아이유♥' 이종석 "결혼부터 하고 싶어" 솔직 고백 재조명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