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탑, 홀로서기 후 근황은 '대표님'…와인 일주일만 전 세계 완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뱅 탑(최승현)이 론칭한 와인이 일주일 만에 완판됐다.
그러면서 탑은 "티스팟에 대한 글로벌 성원에 감사드립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남겼다.
탑은 지난해 4월 데뷔와 함께 16년을 몸담았던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나 홀로서기에 나섰다.
와인브랜드 론칭은 탑이 소속사를 나와 진행한 사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그룹 빅뱅 탑(최승현)이 론칭한 와인이 일주일 만에 완판됐다.
탑은 5일 '빅뱅 탑 와인브랜드 티스팟(T'SPOT) 전 세계 온라인 판매 일주일만 완판'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캡처해 공유했다.
그러면서 탑은 "티스팟에 대한 글로벌 성원에 감사드립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남겼다.
탑이 공유한 기사에 따르면 티스팟(T’SPOT)은 대표인 탑이 직접 원액, 블렌딩, 빈티지 등의 와인선별과정과 와인 레이블을 위한 아트워크 큐레이션 및 브랜딩까지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 최종 결정하여 만들어지는 와인 브랜드다. 지난달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진행되었던 글로벌 온라인 판매량이 일주일 만에 전부 판매됐다.
탑은 지난해 4월 데뷔와 함께 16년을 몸담았던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나 홀로서기에 나섰다. 와인브랜드 론칭은 탑이 소속사를 나와 진행한 사업이다.
당시 탑은 "지금 나는 인생의 또 다른 중요한 터닝 포인트를 맞이하고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가까운 미래에 영감을 주는 사람으로 돌아올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월 태양, 대성과의 계약 종료 소식을 알렸다. 태양은 YG 관계회사로 테디가 수장으로 있는 더블랙레이블로 이적했고, 대성은 아직 행보를 정하지 않았다. 지드래곤은 솔로 계약을 협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 탑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차은우, 열애 의혹 사실…매니저가 폭로"…또 가짜 뉴스?
- 신지, 김종민과 함께 제주行…커플템 착용까지?
- '장윤정 특혜 논란' 터질게 터졌나?…소속사 입장발표
- 브라이언, 황보와 결혼하기로…"父도 마음에 들어해"
- '아이유♥' 이종석 "결혼부터 하고 싶어" 솔직 고백 재조명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