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마지막 콘셉트 포토 공개…거부할 수 없는 뮤즈의 탄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의 컴백 전 마지막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3일과 4일 공식 SNS를 통해 열두 번째 미니앨범 'REASON(리즌)'의 네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이어 4일에는 기현, 형원, 주헌의 개인, 유닛 포토와 단체 포토가 공개됐다.
오는 9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몬스타엑스의 열두 번째 미니앨범 'REASON'은 그간 완벽한 팀워크로 존재감을 쌓아온 그들의 '이유'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의 컴백 전 마지막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3일과 4일 공식 SNS를 통해 열두 번째 미니앨범 'REASON(리즌)'의 네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먼저 3일 민혁, 아이엠의 개인, 유닛 포토가 공개됐다. 포토 속 민혁은 쇄골이 드러나는 과감한 셔츠를 착장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엠 또한 탄탄한 역삼각형 피지컬이 돋보이는 의상으로 설렘을 더했다. 두 사람은 따로 또 같이 한 폭의 그림 같은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어당겼다.
이어 4일에는 기현, 형원, 주헌의 개인, 유닛 포토와 단체 포토가 공개됐다. 매혹적인 비주얼을 뽐낸 기현과 주헌은 명치가 드러나는 흰색 셔츠로 깔끔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선보였다. 올 화이트 의상을 착장한 형원은 레이스 초커로 포인트를 줘 비주얼을 더욱 강조했다.
액자 안에 들어있는 몬스타엑스의 모습이 작품 그 자체가 되어 독보적 무드를 발산했다. 또한 상대를 위해 기꺼이 뮤즈가 된 멤버들의 이미지가 유화풍의 일러스트로 완성되며 보는 이들의 소장 욕구를 끌어올렸다.
오는 9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몬스타엑스의 열두 번째 미니앨범 'REASON'은 그간 완벽한 팀워크로 존재감을 쌓아온 그들의 '이유'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다. 여러 관계 안에서 분명한 존재의 이유를 찾고 서로의 의미를 발견하기 위한 과정을 담아냈다.
특히 데뷔 이후 8년째 치열하게 다져온 몬스타엑스의 현재를 성찰하며 더 나아가 팬들과의 관계 속에서 서로에게 더 큰 의미가 되어줄 것이라는 메시지까지 전할 예정이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특혜 논란' 터질게 터졌나?…소속사 입장발표
- 기안84, 성형 상담 후 바로 결심 "예약금 걸고 수술대 누워…"
- 브라이언, 황보와 결혼하기로…"父도 마음에 들어해"
- 신지, 김종민과 함께 제주行…커플템 착용까지?
- "송혜교♥차은우, 열애 의혹 사실…매니저가 폭로"…또 가짜 뉴스?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