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완전히 달라진 여리여리 팔뚝…컴백 앞두고 '오운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뱅 지드래곤이 운동하는 근황을 전했다.
'오운완' 스티커를 붙이며 운동 근황을 전한 지드래곤의 살짝 드러난 팔 근육도 눈길을 끈다.
그간 여성복도 소화할 정도로 마른 몸매를 유지하던 지드래곤은 최근 운동 중인 모습을 자주 업로드 중이다.
지드래곤은 운동을 통해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며 이전과는 또 다른 매력을 과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빅뱅 지드래곤이 운동하는 근황을 전했다.
지드래곤은 5일 헬스장을 찾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운동 후 운동기구에 걸터앉아 거울 셀카를 촬영 중인 모습이다. '오운완' 스티커를 붙이며 운동 근황을 전한 지드래곤의 살짝 드러난 팔 근육도 눈길을 끈다.
그간 여성복도 소화할 정도로 마른 몸매를 유지하던 지드래곤은 최근 운동 중인 모습을 자주 업로드 중이다. 지드래곤은 운동을 통해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며 이전과는 또 다른 매력을 과시했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 1일 오랜만에 카메라 앞에 서 근황을 전한 바 있다. 그는 "내년에는 열심히 하겠다는 말씀을 드리려고 한다. 여러 가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찾아 뵐 예정이다. 앨범도 준비 중"이라며 2023년 계획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지드래곤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특혜 논란' 터질게 터졌나?…소속사 입장발표
- 기안84, 성형 상담 후 바로 결심 "예약금 걸고 수술대 누워…"
- 브라이언, 황보와 결혼하기로…"父도 마음에 들어해"
- 신지, 김종민과 함께 제주行…커플템 착용까지?
- "송혜교♥차은우, 열애 의혹 사실…매니저가 폭로"…또 가짜 뉴스?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