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집 장손' 김남희 "실제로는 '송중기=형'…오해 많이 받아" (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남희가 노안 고충을 털어놨다.
4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권상우, 이민정, 김남희, 유선호가 출연했다.
김남희는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장손 진성준 역을 맡았다.
김남희는 "제가 '중기 형'이라고 하면 다들 의아해하더라. 중기 형이다. 저보다 한 살 많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배우 김남희가 노안 고충을 털어놨다.
4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권상우, 이민정, 김남희, 유선호가 출연했다.
김남희는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장손 진성준 역을 맡았다. 김남희는 "제가 '중기 형'이라고 하면 다들 의아해하더라. 중기 형이다. 저보다 한 살 많다"라고 밝혔다.
실제 나이로는 송중기는 85년생, 김남희는 86년생, 강기둥이 87년생이다.
이에 김구라는 "거기에 현봉식 같은 친구들"이라며 노안의 아이콘을 언급했다. 유세윤은 "이성민 씨 역할로 나오면 딱이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김남희는 "현봉식은 저도 잘 보고 있지만, 저보다 훨씬 대단하신 것 같다. 오해받으시는 걸로는"라며 "저도 항상 오해받고 살았다. 원래 나이보다 많게"라고 전했다.
사진=MBC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라이언, 황보와 결혼하기로…"父도 마음에 들어해"
- '아이유♥' 이종석 "결혼부터 하고 싶어" 솔직 고백 재조명
- "송혜교♥차은우, 열애 의혹 사실…매니저가 폭로"…또 가짜 뉴스?
- 신지, 김종민과 함께 제주行…커플템 착용까지?
- 한지혜, 건강 이상 고백…"딸 돌 지나고 계속 병원行"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