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이수진, 영화 같은 달달 뒤태…오남매도 총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선수 이동국의 아내 이수진은 가족과 함께 떠난 해외 여행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4일 이수진은 "재시가 찍어준 우리의 뒷모습"이라는 글과 함께 이동국과의 사진을 공개했다.
듬직한 이동국과 여리여리한 이수진의 뒷모습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이수진은 "오남매와함께 새롭게 시작하는 2023. 지지고볶고 울고 웃으며 재미나게 잘살아보자"라는 글과 함께 오남매의 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축구선수 이동국의 아내 이수진은 가족과 함께 떠난 해외 여행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4일 이수진은 "재시가 찍어준 우리의 뒷모습"이라는 글과 함께 이동국과의 사진을 공개했다. 듬직한 이동국과 여리여리한 이수진의 뒷모습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이수진은 "오남매와함께 새롭게 시작하는 2023. 지지고볶고 울고 웃으며 재미나게 잘살아보자"라는 글과 함께 오남매의 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노을이 지는 바닷가에서 같은 포즈로 하늘을 보는 오남매(재시, 재아, 설아, 수아, 시안)의 뒷모습이 귀여움을 자아낸다. 쌍둥이 설아, 수아의 키를 거의 따라잡은 막내 시안(대박이)가 눈길을 끌었다.
이수진과 이동국 부부는 첫째와 둘째인 재시, 재아와 찍은 셀카를 게재했다. 미모를 자랑하는 이동국과 이수진을 닮아 훌쩍 자란 재시와 재아의 미모가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유발한다.
이수진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엄마 닮아서 딸들이 예쁘다", "오남매 빠지니 두분 대학생 커플 같아요~", "새해 맞이 가족여행 부러워요", "예쁜 오남매 쑥쑥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수진과 이동국은 2005년 결혼해 슬하에 1남 4녀를 두고 있다.
사진 = 이수진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라이언, 황보와 결혼하기로…"父도 마음에 들어해"
- "송혜교♥차은우, 열애 의혹 사실…매니저가 폭로"…또 가짜 뉴스?
- '아이유♥' 이종석 "결혼부터 하고 싶어" 솔직 고백 재조명
- 김정훈, 심근경색으로 병원行…"이덕화가 발견"
- 신지, 김종민과 함께 제주行…커플템 착용까지?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