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유나 "20살 되고 신용카드 만들어…매달 폭탄 날라와" (아이돌리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돌리그4' 새해 첫 게스트로 ITZY(있지)가 출격한다.
오는 6일 방송되는 STATV '아이돌리그4'에는 ITZY가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ITZY는 '아이돌리그' 역사상 유일하게 전 시즌에 출연해 최다 출연 기록을 세운 '단골' 아이돌.
이에 ITZY 예지는 "아이돌리그에 오려면 이 정도는 입어줘야 한다"며 여유를 과시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아이돌리그4’ 새해 첫 게스트로 ITZY(있지)가 출격한다.
오는 6일 방송되는 STATV '아이돌리그4'에는 ITZY가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ITZY는 ‘아이돌리그’ 역사상 유일하게 전 시즌에 출연해 최다 출연 기록을 세운 '단골' 아이돌.
이날 신동은 화려한 스타일로 잔뜩 힘을 준 ITZY에게 “단체로 결혼식장 다녀왔나요?”라며 농담 섞인 환영 인사를 건넨다. 이에 ITZY 예지는 “아이돌리그에 오려면 이 정도는 입어줘야 한다”며 여유를 과시해 눈길을 끈다.
MC 신동이 2023년 새해를 맞이해 “이제 다이어트는 하지 않겠다”고 선언한다. 신동은 “예전에는 다이어트가 목적이었다면 이제는 운동도 많이 하고 많이 먹기도 할 것”이라고 설명한다.
이를 듣고 있던 다영이 가까스로 웃음을 참으며 “그러니까 건강한…”이라며 말끝을 흐리자 신동이 “건강한 돼지를 말하고 싶은 거냐”고 자폭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한편, ITZY 막둥이 유나의 귀여운 플렉스가 공개된다. 새해 계획에 앞서 지난해 목표를 되짚어 보는데, 지난해 스무 살이 된 유나는 버킷리스트였던 신용카드를 만들었다고 전한다.
생애 첫 신용카드에 신이 났던 유나는 “체크카드와는 느낌이 다르다”며 일시불로 긁는 짜릿한 손맛을 전한다. 하지만 하이 텐션도 잠시, “매달 폭탄이 자꾸 날라온다”며 씁쓸해 하는 유나의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이외에도, 떠오르는 ‘소식좌’ ITZY 채령의 확 달라진 모습에 눈길을 끈다. 채령은 2023년 목표로 ‘자기 관리 열심히 할 것’이라고 밝힌다.
이 때 다영이 지난해 화제를 모았던 채령의 ‘프링글스 폭식’ 발언을 언급한다. 정반대의 식성을 가진 신동이 세상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바라보자, 채령은 “자색 고구마 맛은 한 통 다 먹을 수 있다”고 전해 ‘프링글스 폭식’ 논란은 마침내 종결됐다는 후문이다.
아이돌리그4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STATV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STATV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라이언 "황보와 결혼하기로…父도 마음에 들어해"
- "송혜교♥차은우, 열애 의혹 사실…매니저가 폭로"…또 가짜 뉴스?
- '아이유♥' 이종석 "결혼부터 하고 싶어" 솔직 고백 재조명
- 김정훈, 심근경색으로 병원行…"이덕화가 발견"
- 신지, 김종민과 함께 제주行…커플템 착용까지?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