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日 첫 아레나 투어 성료 '열도 대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레저가 아레나 투어를 성료했다.
트레저는 지난 3~4일 양일간 도쿄 인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TREASURE JAPAN ARENA TOUR 2022-23~HELLO~'를 개최하고 약 2개월간 이어진 데뷔 첫 일본 아레나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 인기에 힘입어 트레저는 데뷔 후 처음 일본에서 콘서트를 여는 K팝 아티스트로는 최대 규모인 아레나 투어를 개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트레저가 아레나 투어를 성료했다.
트레저는 지난 3~4일 양일간 도쿄 인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TREASURE JAPAN ARENA TOUR 2022-23~HELLO~'를 개최하고 약 2개월간 이어진 데뷔 첫 일본 아레나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트레저는 여느 때보다 강렬한 에너지를 폭발시키며 관객들의 마음에 불을 지폈다.
현지에서 음원·음반 차트 모두 1위를 휩쓸며 많은 사랑을 받은 '직진 (JIKJIN)' 무대로 화려한 포문을 연 트레저는 'BOY' '사랑해 (I LOVE YOU)' 'HELLO' 등 히트곡들을 일본어 버전으로 선보였다. 여기에 앨범 수록곡과 유닛, 커버, 앙코르까지 24곡 다채로운 무대로 150여 분을 꽉 채웠다.
마지막 공연에서 트레저 멤버들은 "덕분에 큰 힘을 얻었다. 소중한 시간 함께 해줘서 고맙고 행복하다. 여러분이 자랑스러워 할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되도록 열심히 하겠다. 올해는 최고의 1년이 될 것 같다"며 팬들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지난 2021년 3월 일본에서 정식 데뷔한 트레저는 팬데믹 여파로 현지에서 별다른 활동을 하지 못하는 상황에도 일본어 앨범 3장 모두 오리콘차트 1위를 석권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지난해 제36회 일본 골든디스크 대상 '베스트 3 뉴 아티스트(Best 3 new artists)'에 이름을 올리며 대세 그룹으로서의 존재감을 각인했다.
이 인기에 힘입어 트레저는 데뷔 후 처음 일본에서 콘서트를 여는 K팝 아티스트로는 최대 규모인 아레나 투어를 개최했다. 홋카이도를 시작으로 후쿠이, 나고야, 후쿠오카, 고베, 도쿄, 사이타마 등 7개 도시에서 24회 공연을 소화하며 총 21만 관객을 동원했다.
일본 아레나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트레저는 오는 28일과 29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 입성해 스페셜 공연을 펼친다. 이후 3월 타이페이를 시작으로 쿠알라룸푸르, 자카르타, 방콕, 싱가포르, 마닐라, 마카오 순으로 아시아 투어를 개최하며 글로벌 인기 몰이에 나선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유♥' 이종석 "결혼부터 하고 싶어" 솔직 고백 재조명
- 최필립 "4개월 子, 소아암 판정 받아…항암만 6번"
- "송혜교♥차은우, 열애 의혹 사실…매니저가 폭로"…또 가짜 뉴스?
- 신지, 김종민과 함께 제주行…커플템 착용까지?
- 한지혜, 건강 이상 고백…"딸 돌 지나고 계속 병원行"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