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한 경기력' 토트넘, 팰리스 원정서 0-0 (전반 종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트넘이 크리스털 팰리스 원정에서 답답한 경기력을 보여주며 전반전을 득점 없이 마쳤다.
토트넘은 5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셀허스트 파크 스타디움에서 팰리스와 2022/23시즌 프리미어리그 19라운드 원정 경기를 치르고 있다.
전반전이 종료된 현재 득점 없이 균형을 이루고 있다.
추가시간 1분이 주어졌으나 득점은 나오지 않았고, 0-0으로 전반전이 종료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나승우 기자) 토트넘이 크리스털 팰리스 원정에서 답답한 경기력을 보여주며 전반전을 득점 없이 마쳤다.
토트넘은 5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셀허스트 파크 스타디움에서 팰리스와 2022/23시즌 프리미어리그 19라운드 원정 경기를 치르고 있다. 전반전이 종료된 현재 득점 없이 균형을 이루고 있다.
먼저 홈 팀 팰리스는 골키퍼에 비센테 과이타, 수비에 조엘 워드, 마크 구에히, 요아힘 안데르센, 나다니엘 클라인을 내세웠다. 셰이크 두쿠레, 제프 쉬럽이 중원을 형성했고, 마이클 올리세, 에베리치 에제, 윌프리드 자하가 2선에 출전했다. 최전방은 조던 아예우가 맡았다.
토트넘은 변함 없이 위고 요리스가 골문을 지켰다. 수비에 이반 페리시치, 클레망 랑글레, 에릭 다이어, 크리스티안 로메로, 맷 도허티가 섰고,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 올리버 스킵이 중원에서 호흡을 맞췄다. 손흥민은 해리 케인, 브리안 힐과 함께 최전방 3톱으로 출격했다.
전반 13분 왼쪽 측면에서 손흥민이 드리블 돌파를 시도했다. 하지만 수비를 뚫지 못하고 그대로 골라인 아웃됐다.
토트넘은 팰리스와 치열한 중원 싸움을 펼치면서 이렇다할 기회를 잡지 못했다. 손흥민, 케인, 힐 세 선수의 호흡도 아직까지 다듬어지지 않은 모습을 보였다.
전반 24분 오른쪽 측면에서 올라온 크로스를 케인이 높게 뛰어올라 머리를 가져다댔으나 골문을 크게 벗어났다.
토트넘이 실점 위기를 넘겼다. 전반 27분 박스 정면에서 아예우가 공을 잘 돌려놓고 오른발 슈팅을 때렸다. 요리스가 역동작에 걸렸으나 팔을 뻗어 막아냈다. 전반 30분 안데르센의 왼발 중거리 슛은 골대를 살짝 벗어났다.
전반 37분 모처럼 토트넘이 공격을 시도했으나 손흥민의 오른발 크로스가 높이 뜨고 말았다.
추가시간 1분이 주어졌으나 득점은 나오지 않았고, 0-0으로 전반전이 종료됐다.
사진=PA Wire/연합뉴스
나승우 기자 winright95@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강률, 1월 결혼 발표…연예인급 미모의 예비신부 공개
- "송혜교♥차은우, 열애 의혹 사실…매니저가 폭로"…또 가짜 뉴스?
- 배두나, 상의 탈의 화보 공개…우람한 등근육·복근 '깜짝'
- 신지, 김종민과 함께 제주行…커플템 착용까지?
- 조규성, 연기 도전…영상 공개 후 폭발적인 반응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