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송혜교 “문동은, 연기하며 보호해주고 싶다고 생각”
정진영 2023. 1. 4. 22:37
배우 송혜교가 자신이 출연한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 대한 이모저모를 공개했다.
송혜교는 4일 넷플릭스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숏츠 영상에서 ‘더 글로리’에 대해 “영광. 김은숙 작가님. 안길호 감독님”이라고 이야기했다.
‘더 글로리’는 학교폭력을 당했던 인물이 가해자들에게 복수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송혜교는 극에서 학교폭력 피해자인 문동은을 연기했다.
송혜교는 문동은에 대해 “보호받지 않고 자란 인물이다. 연기를 함으로써 내가 보호해주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극에서 문동은은 김밥을 자주 먹는데, 이 장면에서 먹은 김밥은 참치 김밥이었다고. 송혜교는 “몇 번 찍고 나서는 메뉴 다른 걸로 해달라고 부탁했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그는 “‘더 글로리’와 함께 새해를 활기차게 시작하자”며 시청자들에게 인사했다.
‘더 글로리’ 파트 1은 모두 8부작으로 구성돼 있다. 넷플릭스는 올 3월 파트 2를 공개한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오피셜] KFA, 전력강화위원장에 미하엘 뮐러 선임... 이용수 부회장은 사의 표해
- [단독] 임해나-예콴, 아이스댄스 국가대표 아니다…빙상연맹 ‘무관심 행정’
- '이병헌♥' 이민정, 유지태·이정현·문희준 등 '스위치' 개봉에 총출동 '인맥 과시'
- 박찬욱 감독 미국행...‘헤어질 결심’ 골든글로브 품을까
- 태양, 방탄소년단 지민과 역대급 컬래버… 13일 ‘바이브’ 발매
- [오피셜] ‘챔스 우승 감독’ 디 마테오, 전북 기술고문 맡는다… “합류 영광”
- LG, 이종범 1군 주루 외야 코치 복귀…이병규 코치는 떠난다
- “유럽에서 다 이뤘다” 슈퍼스타 호날두, 알 나스르서 성대한 입단식
- 이선빈, "거짓 증언했으면 처벌받았겠지" 법정 거짓 증언 논란에 반박하며 '분노'
- '이동국 딸' 재시, 17세에 완성된 모델 피지컬...베트남서 유유자적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