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송혜교 "참치김밥, 몇 번 먹고 바꿔달라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속 김밥 비하인드를 밝혔다.
4일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계정에는 '더 글로리' 송혜교의 키워드 인터뷰가 담긴 영상이 게재됐다.
송혜교는 '더 글로리'라는 키워드에 "영광"이라며 김은숙 작가와 안길호 감독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더 글로리' 속 문동은은 분식집 직원으로 일하며 계속 김밥만 먹는 모습을 보여줬던 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인턴기자) 배우 송혜교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속 김밥 비하인드를 밝혔다.
4일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계정에는 '더 글로리' 송혜교의 키워드 인터뷰가 담긴 영상이 게재됐다.
송혜교는 '더 글로리'라는 키워드에 "영광"이라며 김은숙 작가와 안길호 감독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송혜교가 맡은 극 중 캐릭터 문동은이 키워드로 나오자 "보호받지 않고 자란 인물이기 때문에 내가 연기를 함으로써 내가 보호해주고 싶은 사람"이라고 진지하게 답했다.
그 다음 키워드는 '김밥'이었다. '더 글로리' 속 문동은은 분식집 직원으로 일하며 계속 김밥만 먹는 모습을 보여줬던 바.
이에 송혜교는 "참치김밥이었다"면서 "몇 번 찍고 나서는 이제 김밥 메뉴를 다른 거 해달라고 부탁했었다"며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송혜교는 악역 박연진(임지연 분)에 대해서는 "사악하다", 바둑은 "계획"이라며 "드라마에서 충분히 한 것 같다. 이제 안 할래"라고 덧붙여 웃음 짓게 만들었다.
또 송혜교는 '나를 웃게 하는 것'에 반려견 루비를 꼽으며 "우리 강아지 때문에 매일 매일 행복하게 보내고 있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끝으로 송혜교는 "이렇게 새롭게 인사드리게 됐는데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한편 '더 글로리' 파트1은 지난해 12월 30일 공개된 후 국내 1위를 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글로벌 TOP 10 TV(비영어권) 부문 3위에 올랐다. 파트2는 오는 3월에 공개된다.
사진 = 넷플릭스 공식 유튜브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준, 성형 후 확 달라진 모습…이승철 "얼굴 좋아졌다"
- "송혜교♥차은우, 열애 의혹 사실…매니저가 폭로"…또 가짜 뉴스?
- 신지, 김종민과 함께 제주行…커플템 착용까지?
- 한지혜, 건강 이상 고백…"딸 돌 지나고 계속 병원行"
- 안용준♥베니, 9세 연상연하 커플→8년 만에 임신 '축하 물결' [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