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 중앙본부 업무보고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중앙회는 4일 농협중앙회 본관 대강당에서 중앙회와 계열사 임원 및 집행간부, 지역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중앙본부 업무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는 범농협 주요 경영 방향과 중점 추진계획 등의 업무계획보고와 올해 농업‧농촌 및 경영여건 전망, 신규직원 다짐 영상 시청, 사업추진 결의대회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협중앙회는 4일 농협중앙회 본관 대강당에서 중앙회와 계열사 임원 및 집행간부, 지역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중앙본부 업무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는 범농협 주요 경영 방향과 중점 추진계획 등의 업무계획보고와 올해 농업‧농촌 및 경영여건 전망, 신규직원 다짐 영상 시청, 사업추진 결의대회로 진행됐다.
농협중앙회는 ▲미래혁신성장 동력 확보 ▲지속가능한 농업‧농촌 조성 ▲국민과 함께하는 농협 등에 역점을 두고 농업인‧국민과 함께하는 100년 농협 구현을 위해 범농협 역량 결집을 다짐했다.
또한, 한국형 농협체인본부 본격 가동, 산지농협 직접사업 확대, 축산물 유통‧가공사업 역량 강화 등을 통해 농축산물 유통혁신의 성과를 창출하고, 농‧축협 경제사업 활성화와 금융사업 경쟁력 강화 등을 통해 경쟁력 있는 농‧축협 육성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은 “지속 가능한 100년 농촌 구현을 목표로 유통‧디지털 혁신을 통한 농업인 실익지원, 농‧축협 본위의 지원체계 구축, 사업경쟁력 강화에 범농협 전 임직원들이 최선의 노력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겨울철 전력공급 한계 드러낸 태양광…ESS 화재도 잇따라
- 크라운해태제과, ‘제2회 한음회’ 개최
- [신년사]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 “기초와 본질에 충실하는 해 될 것”
- 국정조사 청문회 답변하는 김광호 서울경찰청장
- 뉴스킨 빅플래닛, '이코스피어 주방세제 eco' 리뉴얼 출시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민심이 이겼다. 법치가 승리했다"…김기현 "이재명, 봉고파직·위리안치해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