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빅플래닛, '이코스피어 주방세제 eco' 리뉴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스킨 코리아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빅플래닛은 친환경성을 강화해 리뉴얼한 '이코스피어 주방세제 eco'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코스피어 주방세제 eco는 환경부 친환경 인증을 받은 자연주의 세제로 아기 젖병부터 과일, 채소까지 씻을 수 있다.
식물성 주원료를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유럽 에코서트(ECOCERT) 인증을 받은 계면활성제 등 이코스피어 주방세제만의 특별한 배합으로 순하면서도 세척력이 높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킨 코리아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빅플래닛은 친환경성을 강화해 리뉴얼한 ‘이코스피어 주방세제 eco’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코스피어 주방세제 eco는 환경부 친환경 인증을 받은 자연주의 세제로 아기 젖병부터 과일, 채소까지 씻을 수 있다. 식물성 주원료를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유럽 에코서트(ECOCERT) 인증을 받은 계면활성제 등 이코스피어 주방세제만의 특별한 배합으로 순하면서도 세척력이 높다는 점이 특징이다.
형광증백제, 파라벤 등 5가지 유해성분 및 방부제를 배제했으며,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으로부터 피부 비자극S마크 인증도 받았다. 이에 더해 이번 리뉴얼에서는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까지 받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지속가능성에 중점을 둬 친환경성을 향상했다. 용기에 사탕 수수 유래물질을 함유한 바이오 페트를 적용해 이산화탄소 발생량을 감소시켰다.패키지 제품에서는 이중 포장이 될 수 있는 개별 단상자를 없애고 재사용 가능한 펌프를1개만 담아 자원 낭비를 줄였다.
또한 펌프에는 내부 금속 스프링을 제거해 재활용 시 용기와 같이 플라스틱으로 분리 배출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겉면에 부착된 라벨에는 기존 제품의 수분리성 접착식 라벨을 동일하게 적용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뉴스킨 관계자는 “뉴스킨 지속가능성 실천의 일환으로 이번 리뉴얼에서는 바이오 페트, 금속 스프링 제거 펌프 등 더욱 환경친화적인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뉴스킨은 다음 세대를 위한 친환경 제품 연구 개발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킨, 개인 맞춤형 스마트 바이크 '뉴비트' 출시
- 이마트24, 유심칩 교체 필요 없는 ‘해외eSIM’ 판매
- 애경산업, 청양군 취약계층에 2천만원 상당 제품 전달
- 비비안, 용산 거주 소외계층 위해 1억6천만원 상당 기부
- 무신사 플레이어, 앰배서더 조원희와 승일희망재단에 기부금 전달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명룡대전' 원희룡, 이재명 1심 선고에 "책임있는 정치인 모습 보이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