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D-1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사전 다운로드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나인아크에서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에버소울'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하루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5일 오전 11시 에버소울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용자는 4일 오후 3시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에버소울을 미리 다운 받을 수 있어 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사전 다운로드 시작과 함께 마지막 에버소울 출시 카운트다운 일러스트도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는 나인아크에서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에버소울’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하루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5일 오전 11시 에버소울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용자는 4일 오후 3시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에버소울을 미리 다운 받을 수 있어 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사전 다운로드 시작과 함께 마지막 에버소울 출시 카운트다운 일러스트도 공개됐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12월 26일부터 D-10 출시 카운트다운 일러스트를 시작으로 매일 새로운 일러스트를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한 바 있다.
에버소울은 출시 전부터 ‘지스타 2022’, ‘AGF 2022’ 등 굵직한 국내 게임 및 서브컬쳐 행사에 출품해 기대를 모았다. 특히 12월 말에는 사전 예약자 150만 명을 기록하며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에버소울은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로,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되어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침략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용자들은 ‘인연 시스템’을 비롯해 수집한 정령들과 직접 소통하고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연애하는 듯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에버소울 이용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관련 정보를 담은 로드맵 공개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기영에게 고기 얻어 먹고 다짜고짜 빰 맞았다"…이번주 검찰 송치
- 이재명, 의전 갑질 논란에 내부 소통 부재까지…신년인사회 불참 후폭풍
- 문희상 "이재명, 종이짝 보내도 尹신년회 참석했어야"
- 이기영 "동거녀 시신, 강가 아닌 땅에 묻었다"…경찰, 파주시 공릉천변 수색中
- '尹 도와달라' 호소한 김건희…조수진 "정치 감각 상당하더라"
- 민주당 '탄핵 몽니'에 '정치적 해법' 준비하는 국민의힘
- '한동훈' 가족이 윤 부부 저격?…국민의힘 당원게시판 논란 일파만파
- "의결 정족수 200명 모을 것" 범야권 '탄핵연대' 출범…국회 점입가경
- 5년만 귀환에도 10% 돌파…SBS 금토 유니버스의 안정적 활약 [D:방송 뷰]
- 믿었던 고영표 충격 조기 강판…한국야구, 대만에 완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