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한율, '오복 컬렉션' 한정판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의 한율은 2023년 계묘년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한정판 '한율 오복 컬렉션' 세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한율 오복 컬렉션은 촉촉한 복 '빨간쌀', 진정한 복 '어린쑥', 환하게 밝히는 복 '달빛유자', 차오르는 복 '힘찬콩', 꽉 잡은 복 '부들밤'을 한율의 다섯 가지 복(福)으로 소개하며, 각각의 화장품 세트로 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의 한율은 2023년 계묘년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한정판 '한율 오복 컬렉션' 세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브랜드 대표 제품을 다섯 가지로 구성한 이번 컬렉션에는 자연 원료의 이로움을 쌓아 건강한 피부 균형을 전달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한율 오복 컬렉션은 촉촉한 복 ‘빨간쌀’, 진정한 복 ‘어린쑥’, 환하게 밝히는 복 ‘달빛유자’, 차오르는 복 ‘힘찬콩’, 꽉 잡은 복 ‘부들밤’을 한율의 다섯 가지 복(福)으로 소개하며, 각각의 화장품 세트로 구성했다.
제품 패키지에는 한국 전통 매듭 기법인 도래매듭을 다섯 번 지어 만든 ‘도래매듭 참’을 달아 오복의 기운을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도래매듭 참은 패키지에서 분리해 가방이나 소지품에 매달아 연출할 수 있도록 제작해 소장 및 선물 가치를 높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정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동봉된 내지를 통해 행운 추첨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스테이폴리오 숙박권, 브랜드 프루아와 함께 제작한 오복 담은 에코백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운영
-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블루 파운데이션' 출시
- 아모레퍼시픽, 건강장수 연구협력 업무협약
- 아모레퍼시픽, 비듬샴푸 '댄트롤' 재출시
- 아모레퍼시픽, 동물실험 대체시험법 세미나 개최
- "이재명, 25일 위증교사도 징역형 선고 가능성" [법조계에 물어보니 555]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