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선호, 김혜수 보며 눈물 펑펑…"모성애 느꼈다" (라디오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 유선호가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춘 김혜수를 보며 모성애를 느꼈던 사연을 공개한다.
4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권상우, 이민정, 김남희, 유선호가 출연하는 '흥행 재벌집 배우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김혜수 때문에 눈물을 펑펑 흘렸던 유선호의 비하인드 에피소드 풀버전은 4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예솔 인턴기자) '라디오스타' 유선호가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춘 김혜수를 보며 모성애를 느꼈던 사연을 공개한다.
4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권상우, 이민정, 김남희, 유선호가 출연하는 '흥행 재벌집 배우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유선호는 최근 '슈룹'에서 꽃미모를 자랑하는 왕자 계성대군 역으로 분해 눈도장을 받았고, 최근에는 '1박 2일'에 최연소 막내로 합류하면서 예능 병아리로 활약하고 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라디오스타'를 처음 찾은 유선호는 "지난해 드라마가 잘 됐고, 예능 고정멤버로 합류했다. 남다른 한 해였다"고 2022년을 되돌아봤다.
이어 유선호는 '슈룹'의 계성대군 캐릭터를 준비하는 과정을 전격 공개, 과몰입 방지를 위해 일주일 동안 대본을 멀리했다고 이야기해 궁금증을 불러 모은다.
또한 유선호는 극 중 중전이자 어머니였던 김혜수와의 연기 호흡을 언급했다.
유선호는 연기하는 동안 김혜수에게 모성애를 느꼈다고 밝히며 "눈물을 펑펑 흘렸다"고 전해 그 내막을 궁금케 한다.
한편 유선호는 '1박 2일'에 합류한 소감과 함께 예능에서 신흥 모지리 캐릭터로 불릴 뻔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이를 듣던 4MC는 유선호와 김종민의 공통점(?)을 발견했다고 알려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유선호는 연예계 생활을 하는 동안 큰 힘이 되어준 스타가 있었다며 그 주인공이 권상우라고 지목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런가 하면 유선호는 권상우, 김남희와 남다른 운동부심을 드러내며 즉석 운동 대결을 펼쳤다는 전언이다.
과연 세 사람의 대결 결과가 어떻게 나왔을지 본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김혜수 때문에 눈물을 펑펑 흘렸던 유선호의 비하인드 에피소드 풀버전은 4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MBC
장예솔 기자 imyesol@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차은우, 열애 의혹 사실…매니저가 폭로"…또 가짜 뉴스?
- 신지, 김종민과 함께 제주行…커플템 착용까지?
- '이상화♥' 강남, 인성 보이네…"기부 공약 위해 일부러"
- 기안84, 결혼하고 싶다더니 女유튜버에 공개 고백
- '난임 고백' 이효리, ♥이상순과의 스킨십도 솔직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