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리나 졸리, ♥21살 연하와 열애설…'이혼' 브래드 피트도 핑크빛 [엑's 할리우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안젤리나 졸리(Angelina Jolie)가 브래드 피트(Brad Pitt)와 이혼 후 소송 중인 가운데, 21살 연하 배우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3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페이지식스는 "안젤리나 졸리가 런던의 한 카페에서 21살 연하의 아일랜드 출신 배우 폴 메스칼(Paul Mescal)과 대화를 나눴다"고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할리우드 배우 안젤리나 졸리(Angelina Jolie)가 브래드 피트(Brad Pitt)와 이혼 후 소송 중인 가운데, 21살 연하 배우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3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페이지식스는 "안젤리나 졸리가 런던의 한 카페에서 21살 연하의 아일랜드 출신 배우 폴 메스칼(Paul Mescal)과 대화를 나눴다"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안젤리나 졸리는 폴 메스칼이 출연하는 공연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를 관람했다. 공연 후 안젤리나 졸리는 런던의 한 카페에서 폴 메스칼, 딸 샤일로와 함께 긴 대화를 나눴다.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양 측은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폴 메스칼은 2년간 열애를 이어왔던 피비 브리져스와 최근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21살 나이 차 두 사람의 열애설에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한편, 안젤리나 졸리와 이혼 후 법적 공방을 이어가고 있는 브래드 피트는 29살 연하 이네스 드 라몬(Ines De Ramon)과 열애를 인정했다. 이네스 드 라몬은 주얼리 브랜드 디자이너로, 배우 폴 웨슬리와 지난해 이혼했다.
브래드 피트와 아네스 드 라몬은 지난해 11월, U2 출신 보노의 콘서트장의 백스테이지에서 함께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려져 열애설이 불거졌다.
두 사람은 브래드 피트의 영화 '바빌론' 시사회 애프터 파티, 브래드 피트의 생일파티부터 새해를 함께 맞으며 굳건한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이혼 후 각자 새로운 사람을 만나 열애 중인 두 배우의 근황이 눈길을 끈다.
한편,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는 2014년 정식으로 혼인신고를 마쳤으나, 2016년부터 이혼 소송을 밟아 2019년 정식으로 이혼했다.
슬하에 6남매를 둔 부부는 양육권을 두고 법적 공방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엑스포츠뉴스 DB, 아네스 드 라몬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두나, 상의 탈의 화보 공개…우람한 등근육·복근 '깜짝'
- 신지, 김종민과 함께 제주行…커플템 착용까지?
- '이상화♥' 강남, 인성 보이네…"기부 공약 위해 일부러"
- 기안84, 결혼하고 싶다더니 女유튜버에 공개 고백
- 김숙, 이대형과 핑크빛?…母 인사 언급 6개월 만에 만남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