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미샤, 꿀보습 '비폴렌 리뉴 미스트 앰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신제품 '비폴렌 리뉴 미스트 앰플'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입너 신제품은 지난 2018년 출시 이후 5년간 누적 판매량 240만병을 기록한 미샤의 베스트셀러 '비폴렌 리뉴 앰풀러'의 핵심 성분을 미스트 형태로 담아낸 뿌리는 앰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신제품 '비폴렌 리뉴 미스트 앰플'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입너 신제품은 지난 2018년 출시 이후 5년간 누적 판매량 240만병을 기록한 미샤의 베스트셀러 '비폴렌 리뉴 앰풀러'의 핵심 성분을 미스트 형태로 담아낸 뿌리는 앰플이다. 영양 성분이 풍부한 비폴렌에 그린 프로폴리스, 로얄젤리를 미샤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배합한 수퍼 비폴렌 콤플렉스가 30% 함유됐다. 앰플과 에센스의 2중 레이어 구조로 이뤄져 있어 72시간 동안 강력한 보습감을 선사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미샤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신제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은 물론 비폴렌 앰플 마스크 2매를 특별 증정한다. 이외에도 비폴렌 라인 전 품목을 30% 할인하며 신제품과 비폴렌 리뉴 앰풀러를 함께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비폴렌 리뉴 크림'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김민정 이블씨엔씨 미샤 상품본부 이사는 “이번 비폴렌 리뉴 미스트 앰플 출시로 차원이 다른 꿀보습을 자랑하는 비폴렌의 라인업이 더욱 촘촘하고 견고해졌다”며 “춥고 건조한 날씨에 피부 건강을 잃기 쉬운 요즘 비폴렌 라인으로 강력한 피부 보습 효과를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이블씨엔씨 미샤, 中 최대 이커머스서 인기 화장품 톱5위 선정
- 에이블씨엔씨, ESG 캠페인 '에이블플러스' 전개
- 에이블씨엔씨, 11분기 만에 매출 성장·영업이익 흑자 달성
- 에이블씨엔씨 초공진, 리뉴얼 6개월 만에 누적판매 65만개 돌파
- 애경산업, 청양군 취약계층에 2천만원 상당 제품 전달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