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호 "미혼이지만 예비 돌싱남"…이경실, 전국 시母에 일침 (개며느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시어머니' 이경실, '개예비사위' 이진호가 출격한다.
이진호와 더불어 '개시어머니' 이경실이 게스트로 함께한다.
이날 시어머니와 특별한 하루를 보낼 개며느리는 이세영이다.
시어머니는 연말 무대 못지않은 이세영의 공연에 소녀 팬처럼 열광했다고 하는데, 도쿄에서 펼쳐질 예비 고부의 데이트는 '개며느리' 8회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개시어머니' 이경실, '개예비사위' 이진호가 출격한다.
오는 5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예능 프로그램 '개며느리' 8회 예고에는 스페셜 MC 이진호와 단골 게스트 이경실이 등장했다.
양세찬과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나온 이진호는 “올해는 꼭 결혼을 하고 싶다”라고 새해 목표를 공개했다. 이진호는 미혼이지만, 자신을 “예비 돌싱남입니다”라며 남다른 소개로 출연진을 술렁이게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진호는 MC 문세윤을 성대모사 로봇으로 만드는 ‘문세윤 몰이’로 스튜디오를 들었다 놨다고 하는 만큼 그의 활약에 관심이 쏟아진다.
이진호와 더불어 ‘개시어머니’ 이경실이 게스트로 함께한다. 어느덧 세 번째 출연인 이경실은 새해를 맞아 덕담과 함께 전국 시어머니들을 향해 며느리들의 속을 뻥 뚫리게 만든 ‘사이다 발언’을 했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이날 시어머니와 특별한 하루를 보낼 개며느리는 이세영이다. 이세영과 예비 일본 시어머니는 도쿄 나들이를 떠난다. 이세영은 한국을 사랑하는 예비 시어머니를 위해 한인 마트부터 식당 거리 등 도쿄 속 K-문화 탐방에 나선다.
이세영은 동방신기와 방탄소년단(BTS)의 팬인 시어머니를 위해 노래방에서 완벽한 무대까지 선보인다. 시어머니는 연말 무대 못지않은 이세영의 공연에 소녀 팬처럼 열광했다고 하는데, 도쿄에서 펼쳐질 예비 고부의 데이트는 ‘개며느리’ 8회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며느리’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티캐스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두나, 상의 탈의 화보 공개…우람한 등근육·복근 '깜짝'
- 신지, 김종민과 함께 제주行…커플템 착용까지?
- '이상화♥' 강남, 인성 보이네…"기부 공약 위해 일부러"
- 기안84, 결혼하고 싶다더니 女유튜버에 공개 고백
- 김숙, 이대형과 핑크빛?…母 인사 언급 6개월 만에 만남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