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클라우드, 중기부·교육부 장관 표창 연속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N클라우드가 최근 소상공인 지원 분야에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교육 분야에서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표창'을 연속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먼저 NHN클라우드는 지난달 20일 소상공인 지원 분야에서 코로나19 피해 소상공인 대상 긴급지원정책 신청 시스템 운영 공로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임동진 기자]
NHN클라우드가 최근 소상공인 지원 분야에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교육 분야에서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표창’을 연속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먼저 NHN클라우드는 지난달 20일 소상공인 지원 분야에서 코로나19 피해 소상공인 대상 긴급지원정책 신청 시스템 운영 공로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또한 지난달 31일 교육 분야에서 전국 초/중/고등학생 및 교직원이 이용한 건강상태 자가 진단 시스템 운영 성과로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NHN클라우드 관계자는 “유연하고 안전한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으로 이용 고객에게 힘이 되기 위해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공공 부문의 클라우드 전환을 돕고 이용자도 편리하게 행정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임동진기자 djlim@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