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2023] 삼성전자, 비스포크 프라이빗 쇼케이스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전자전시회 'CES 2023'에서 글로벌 거래선을 공략하기 위한 '비스포크 프라이빗 쇼케이스'를 운영한다.
삼성전자는 3일(현지시간) 시저스 팰리스 호텔에 429㎡ 규모의 비스포크 프라이빗 쇼케이스 부스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전자전시회 ‘CES 2023’에서 글로벌 거래선을 공략하기 위한 ‘비스포크 프라이빗 쇼케이스’를 운영한다.
삼성전자는 3일(현지시간) 시저스 팰리스 호텔에 429㎡ 규모의 비스포크 프라이빗 쇼케이스 부스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부스는 오는 6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미국을 포함한 글로벌 파트너들이 비스포크 가전 라인업을 한눈에 보고 내년도 주력 신제품을 한 곳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기존 제품보다 스크린이 약 2배 커진 32형 스크린을 탑재한 ‘비스포크 냉장고 패밀리허브 플러스’가 핵심 제품이다. 스마트싱스에 연결된 여러 대의 가전을 빅 위젯으로 한눈에 보고 제어할 수 있다. 조명·블라인드·스위치까지 제어할 수 있는 홈 IoT ‘허브’로서의 기능도 담겼다.
미국에선 처음으로 도입되는 비스포크 냉장고 양문형 타입 냉장고도 있다. 양문형 타입 중 처음으로 ‘오토 오픈 도어’ 기능이 적용됐다. 도어 센서에 손을 접촉하면 자동으로 문이 열린다. 양손에 무거운 식재료를 들고 있을 때도 손쉽게 문을 열 수 있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 2023년도 테마 색상인 세이지 그린과 라벤더를 적용한 비스포크 냉장고, 비스포크 정수기, 비스포크 그랑데 AI 세탁기·건조기, 비스포크 제트 봇 AI, 슈드레서, 인피니트 라인 등도 살펴볼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지난해 미국 시장에 비스포크 냉장고 프렌치도어 타입을 신규 도입한 이후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올해는 양문형 타입까지 추가해 비스포크 냉장고 라인업을 더욱 넓힐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라스베이거스=전성필 기자 feel@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폭설 속 ‘중상’ 어벤져스 제레미 레너…‘회복중’ 인증
- 얼굴 다 가린 이기영…“죄송, 추가 피해자 없다” [포착]
- 여고생에게 속옷쇼 링크 보낸 교사…법원 “음란물 아냐”
- 강남 클럽서 집단 성관계…남녀 26명 처벌못한 이유는
- “주유소 날릴 뻔” 주유기 꽂은채 출발한 아우디 [영상]
- 시중銀 희망퇴직 스타트… 최대 39개월 월급·각종 특전 마련
- [포토] 테슬라 70여m 추락에도 생존 ‘기적’
- 양구 고양이 학대범이 10세 미만 초등생이라니…처벌 고심
- “자녀? 친구아들…재력가? 생활고” 이기영 황당 허언들
- “소통 않는 정치 위험, 1년간 실감”… 尹정부 때린 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