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설 맞이 선물세트·명절준비 상품 최대 5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해 관련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기획전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올해 설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혜택으로 명절선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설 특가 상품', '브랜드데이', '설 선물 위크', '키워드데이' 등의 코너를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팡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해 관련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기획전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올해 설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혜택으로 명절선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설 특가 상품’, ‘브랜드데이’, ‘설 선물 위크’, ‘키워드데이’ 등의 코너를 운영한다. 설 특가 상품 코너에서는 매주 월요일·수요일·금요일 새로운 특가 상품이 오픈된다.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인기 명절선물 브랜드에서 하루씩 자사 상품을 할인해 선보이는 브랜드데이는 필립스, 정원삼, 사조, 코렐, 테팔, 바디프랜드, 애경, 샘표, 정관장, 동원, 청정원, 아모레퍼시픽, 종근당건강, 오뚜기, 유한킴벌리, 3M 총 16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4일부터 2주간 진행하는 설 선물 위크는 선물 포장된 상품과 선물세트로 구성된 상품을 중심으로 최대 20% 할인을 적용해 선보인다. 12일부터는 이틀씩 키워드데이를 진행해 명절 인기급상승 키워드 관련 카테고리 상품을 할인해 판매할 예정이다.
기획전 기간 동안 고물가 걱정 없이 알뜰하게 설을 준비할 수 있도록 알뜰 장보기 코너도 마련했다. 알뜰 장보기에선 명절 상차림을 위한 식재료,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명절 먹거리, 주방용품, 유아한복, 용돈봉투, 그리고 차량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양극화되는 소비 트렌드를 고려해 가성비 제품부터 가심비 제품까지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상품에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며 “쿠팡이 마련한 설맞이 할인 행사로 가족과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도 전하고 설 준비도 알뜰하게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쿠팡, 새해맞이 '1월 패션위크'…겨울 상품 최대 80% 할인
- 롯데손보-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상품 보험료 업계 최저로 인하
- 쿠팡, 신규입사자 메타버스 온보딩 교육 1600명 수료
- 쿠팡트래블, 라방서 '비발디파크 리프트권' 반값 특가 판매
- 쿠팡, '크리스마스 전문관' 운영…선물·파티용품 망라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