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신작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 임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일 카카오게임즈는 올해 1분기 출시 예정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사전예약을 1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키에이지 워는 PC 및 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다.
모험과 생활 콘텐츠가 핵심이었던 아키에이지와 다르게 아키에이지 워는 전투를 전면에 내세웠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을 성공적으로 서비스한 경험을 기반으로 신작 아키에이지 워를 통해 새로운 전성기를 불러오겠다는 전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일 카카오게임즈는 올해 1분기 출시 예정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사전예약을 1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키에이지 워는 PC 및 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다. 원작 ‘아키에이지’ 개발사인 엑스엘게임즈가 직접 개발을 맡아 기존작의 지식재산권(IP)를 계승했다. 원작 아키에이지는 전 세계 2000만명이 이용한 인기 게임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원작의 향수를 자극하는 스토리와 캐릭터,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한 고퀄리티 그래픽을 이 게임의 특징으로 꼽았다.
모험과 생활 콘텐츠가 핵심이었던 아키에이지와 다르게 아키에이지 워는 전투를 전면에 내세웠다. 이용자는 광활한 대륙에서 펼쳐지는 필드전은 물론 대규모 공성전과 드넓은 바다를 무대로 한 해상전 등의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을 성공적으로 서비스한 경험을 기반으로 신작 아키에이지 워를 통해 새로운 전성기를 불러오겠다는 전략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지스타 2022 현장에서 전투씬 별 하이라이트 컷을 활용한 프리뷰 트레일러를 최초로 공개하고 티저 페이지를 정식 업데이트하며 출시 전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정진솔 인턴 기자 sol@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O 한국, 사지도 가지도 말자”…中, 입국 제한에 부글부글
- 간호조무사가 600번 넘게 제왕절개·복강경 봉합 수술
- “밤낮없이 우는 아기 죄송”… 이웃 “반가운 소리” [아살세]
- “이기영, 2번 결혼했다 이혼…아들도 있다” 지인 증언
- 딸 데려간 러군…우크라 엄마, 버스타고 11일간 달렸다
- ‘월 1200만원’ 벌어야 서울에 집 산다… 사상 최고 경신
- “6층 미화 아줌마예요”…택배속 ‘뜻밖의’ 돈과 편지 [아살세]
- “가족이 죽었는데 웬 격리야”…中, 공항 곳곳서 충돌
- 고체연료 발사체 2차 시험 성공…“2025년까지 소형위성 지구 저궤도에”
- “이기영 사진, 실물이랑 다르네”…‘신상털이’ 나선 네티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