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조이∙허윤진처럼 ‘왕’ 큰 액세서리로 ‘왕’ 예뻐지는 법?

2023. 1. 3. 15: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심한 헤어 스타일에 이것만 툭~ 얹으면 시선 집중!

똑딱 핀

손바닥만 한 똑딱 핀을 머리에 비스듬하게 꽂아보자. 장원영은 영롱한 비즈가 촘촘하게 박힌 머리핀으로 인간 미러볼 뺨치는 블링블링 스타일을 완성했다. 안유진은 의상과 ‘깔맞춤’한 퍼 재질의 헤어핀으로 따뜻한 겨울 느낌이 물씬~. 민니는 눈사람 디자인의 헤어핀으로 계절감을 더해줬다.

왕 리본

액세서리에 리본이 빠지면 섭섭하지! 포근한 재질의 왕 리본으로 포인트를 준 조이와 설윤. 특히 레드 컬러의 의상과 매치되니 크리스마스 걸 그 자체~. 특히 왕 리본은 조이처럼 반묶음 헤어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기 더없이 좋다.

집게 핀

떠오르는 ‘뷰티돌’ 허윤진의 집게 핀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옆머리는 살짝 남겨두고 큼지막한 집게 핀을 사용해 머리를 뒤로 틀어 묶으면 끝! 무심하지만 멋스러움까지 챙길 수 있는 ‘꾸안꾸’ 스타일링. 허윤진처럼 옆머리를 살짝 남겨두면 얼굴선 보정까지 노려볼 수 있다.

헤어 밴드

톡톡 튀는 컬러의 헤어 밴드 하나면 공주로 거듭나는 건 시간 문제! 리사는 셀린느 로고가 새겨진 핫 핑크 헤어 밴드로 하이틴 ‘여주’ 룩을 완성했다. 상의와 컬러를 맞춘 센스도 칭찬해!

곱창 밴드

Y2K 감성의 근본은 곱창 밴드 아닌가요? 편한 캐주얼룩에도 한껏 뽐낸 맥시멀 룩에도 제격인 곱창 밴드. 특히 반들반들한 벨벳 재질의 곱창 밴드는 이 시즌에만 누릴 수 있는 특권이다. 채원과 한승연처럼 정수리 높게 머리를 묶고 잔머리를 살짝만 빼주면 얼굴이 더욱 작아 보일 것.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