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대작 MMORPG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올해 1분기 출시 예정인 대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을 오는 11일부터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아키에이지 워는 원작 '아키에이지' 개발사인 엑스엘게임즈가 개발중인 신작으로,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을 성공적으로 서비스한 경험을 기반으로 신작 아키에이지 워를 통해 새로운 전성기를 불러올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올해 1분기 출시 예정인 대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을 오는 11일부터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아키에이지 워는 원작 ‘아키에이지’ 개발사인 엑스엘게임즈가 개발중인 신작으로,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다. 원작의 향수를 자극하는 스토리와 캐릭터,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한 수준 높은 그래픽이 특징이다.
원작 아키에이지는 모험과 생활 콘텐츠가 핵심이었다면, 아키에이지 워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전면에 내세웠다. 이용자는 광활한 대륙에서 펼쳐지는 필드전은 물론, 대규모 공성전과 드넓은 바다를 무대로 한 해상전 등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해 11월 열린 ‘지스타 2022’ 현장에서 전투 장면 별 하이라이트 컷을 활용한 프리뷰 트레일러를 최초로 공개하고, 티저 페이지를 정식 업데이트하며 출시 전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을 성공적으로 서비스한 경험을 기반으로 신작 아키에이지 워를 통해 새로운 전성기를 불러올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꽃뱀들아" 가출 10대 여학생들 간음하고 모욕한 20대男 둘 결국
- "우크라 여자는 성폭행해도 돼, 콘돔은…" 충격 발언 러軍 아내 결국
- "빨래를 안 해놔?"…화난다고 집주인 집에 불지른 50대 男세입자
- 연쇄살인 이기영, 이미 전과 4범이었다…출소 1년만에 살인
- [당권주자 인터뷰] 김기현 "지지율 확 뛰었다...어차피 당대표는 나"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불공정위원회’ 이기흥 회장, 직무정지 카드 받고도 승인...정몽규 회장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