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주희, 김광석 어머니와 깜짝 첫 만남…성시경 '폭풍 자책' (결혼에진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에 진심' 김광석과 지주희의 관계가 더욱 진지해진다.
특히 1호 커플 김광석, 지주희가 가족과의 만남을 예고해 흥미를 더한다.
그러나 반가움도 잠시, 김광석의 어머니도 지주희에 대한 폭풍 질문과 결혼 이야기를 이어간다.
더불어 '결혼에 진심' 최초로 김광석 어머니와 지주희의 깜짝 첫 만남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결혼에 진심' 김광석과 지주희의 관계가 더욱 진지해진다.
3일 방송되는 JTBC '결혼에 진심' 11회에서는 일상 데이트를 이어가고 있는 세 커플이 결혼에 대한 로망과 현실을 넘나들며 보는 재미를 상승시킨다. 특히 1호 커플 김광석, 지주희가 가족과의 만남을 예고해 흥미를 더한다.
먼저 김광석, 지주희는 지주희의 남동생과 함께 처음으로 식사하는 자리를 갖는다. 숨 막힐 듯 긴장되는 분위기 속에 김광석과 지주희의 남동생이 나눌 대화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가운데 식사 도중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김광석이 순식간에 얼어붙는다고 해 궁금증이 높아진다.
지주희의 부모님은 김광석이 초미의 관심사인 만큼 그를 만나고 온 남동생에게 질문을 쏟아낸다. 이에 남동생이 전한 김광석의 이미지와 부모님의 반응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 고향에서 아들을 보기 위해 김광석 어머니가 먼 길을 찾아온다. 그러나 반가움도 잠시, 김광석의 어머니도 지주희에 대한 폭풍 질문과 결혼 이야기를 이어간다.
무엇보다 지켜보던 MC 성시경이 김광석의 입장에 공감하며 크게 자책했다고 해 과연 이들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오고 갔을지 주목된다. 더불어 '결혼에 진심' 최초로 김광석 어머니와 지주희의 깜짝 첫 만남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2호 커플 김동욱, 권조이는 하우스 투어와 웨딩 투어에 나서 달콤한 핑크빛 미래에 기대감을 더한다. 위기의 3호 커플 정우해, 정윤비는 둘만의 진솔한 대화에 돌입, 멀어진 마음의 거리가 다시 가까워질 수 있을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결혼에 진심'은 3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JT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희두와 헤어져"…'환승연애2' 이나연, 풍자 조언에 이별 극복법 공개
- '이상화♥' 강남, 인성 보이네…"기부 공약 위해 일부러"
- 신지, 김종민과 단둘이 제주행?...'커플 마스크' 다정 투샷
- 박수홍, 건강 이상으로 응급실行…"수면마취→대장내시경까지"
- 김숙, 이대형과 핑크빛?…母 인사 언급 6개월 만에 만남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