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빈&산하, 신곡 ‘Madness’ M/V 티저 공개…절제 섹시 안무 예고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1. 3. 12: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빈&산하(ASTRO)가 치명적인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문빈&산하는 지난 2일 오후 소속사 판타지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NCENSE'(인센스)의 타이틀곡 'Madness'(매드니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문빈&산하는 미니 3집 'INCENSE'에 치명적인 '향(음악)'을 통해 모두를 행복하게 만들어주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예고한 문빈&산하가 어떤 무대로 이번 세 번째 유닛 활동을 채울지 관심이 집중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문빈&산하(ASTRO)가 치명적인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문빈&산하는 지난 2일 오후 소속사 판타지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NCENSE’(인센스)의 타이틀곡 ‘Madness’(매드니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문빈&산하는 꽃들이 담긴 거대한 유리관 주위를 돌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내뿜었다. 이어 자욱한 향에 둘러싸인 문빈&산하는 입을 가리거나 누운 채로 손을 뻗는 등 제스처로 긴장감을 형성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타이틀곡 ‘Madness’의 퍼포먼스 일부가 베일을 벗었다. 화이트 톤의 슈트를 입은 문빈&산하는 파워풀하면서도 절제된 섹시함이 돋보이는 군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Madness’는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에 EDM과 빅밴드의 요소가 가미된 팝 댄스곡이다. 앞서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에 이어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 말미에 “더 빠져 내게로”라는 음원 한 소절이 담겨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문빈&산하는 미니 3집 ‘INCENSE’에 치명적인 ‘향(음악)’을 통해 모두를 행복하게 만들어주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예고한 문빈&산하가 어떤 무대로 이번 세 번째 유닛 활동을 채울지 관심이 집중된다.
문빈&산하의 ‘INCENSE’는 오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