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르바 게임즈, '루시다' 정식 출시…다양한 인게임 아이템 지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루시다'가 정식 출시됐다.
3일 미네르바 게임즈(Minerva Games)는 자사의 전략 수집형 RPG '루시다'를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네르바 게임즈 관계자는 "전략 수집형 RPG 루시다를 정식으로 출시했다"라며 "출석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매력적이면서 우수한 성능까지 가진 SSR 캐릭터 '사다메'를 놓치지 마시길 바라며, 게임성은 물론 최선의 운영과 서비스로 만족감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루시다’가 정식 출시됐다.
3일 미네르바 게임즈(Minerva Games)는 자사의 전략 수집형 RPG ‘루시다’를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금일 출시한 ‘루시다’는 선사시대를 배경으로 즐길 수 있는 서브컬쳐 전략 수집형 RPG이다.
아득하고 신비로운 오메가별에 사는 100명 이상의 원주민 캐릭터를 만날 수 있으며, 각각의 특성을 고려해 나만의 조합을 만들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고퀄리티 일러스트와 사운드를 통해서도 게임에 대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대표 이미지를 통해 공개된 캐릭터는 광악 부족 ‘리야스’다. ‘리야스’는 뛰어난 치유사면서도 고통을 주는 쪽에도 특화된 캐릭터다. 죽음을 혐오하기 때문에 누군가를 도우며, 치료의 대가로써 고통을 주면서 절대 양보하지 않는 예술을 즐긴다.
출시 전 사전예약 100만 명을 달성한 ‘루시다’는 사전예약 참여자에게 SR 캐릭터 ‘셰피’와 캐릭터 10회 모집 가능한 ‘희망나무의 싹’을 비롯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정식 출시를 기념해 7일 연속 로그인 시 SSR 캐릭터 ‘사다메’와 함께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고향과 친구를 모두 잃어버린 후 유일한 생존자로서 장호 부족에 속해 눈사태의 진실을 파악하고 선택을 하는 이야기를 담은 빙원의 오로라 ‘하이디’를 오픈했다.
아울러 다양한 즐거움을 주기 위해 PV 애니메이션, 유리사 ‘테오도라’ 코스프레 영상’,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미네르바 게임즈 관계자는 “전략 수집형 RPG 루시다를 정식으로 출시했다”라며 “출석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매력적이면서 우수한 성능까지 가진 SSR 캐릭터 ‘사다메’를 놓치지 마시길 바라며, 게임성은 물론 최선의 운영과 서비스로 만족감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사진=미네르바 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솔로' 4기 영철, 법원서 유죄 받았는데…女와 핑크빛
- '이상화♥' 강남, 인성 보이네…"기부 공약 위해 일부러"
- 신지, 김종민과 단둘이 제주행?...'커플 마스크' 다정 투샷
- 박수홍, 건강 이상으로 응급실行…"수면마취→대장내시경까지"
- 김숙, 이대형과 핑크빛?…母 인사 언급 6개월 만에 만남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
- 주병진, ♥호주 변호사 신혜선에 반했다 "신의 선물, 대화 통해"(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종합]
- 박한별, '버닝썬 논란' 남편 유인석 언급… "잘 지내, 감시 중" (박한별하나)[종합]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