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거 한 장 모았다"…12기 솔로女들, 으리으리 스펙 공개 (나는 SOLO)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모태솔로 12기 솔로녀들의 스펙이 공개된다.
오는 4일 방송하는 ENA, SBS플러스 '나는 SOLO'에서는 모태솔로 특집인 12기 솔로녀들이 '자기소개'를 하며 리얼 스펙을 밝히는 모습이 그려진다.
솔로녀들의 자기소개를 지켜보던 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는 "야, 대단하네"라며 집단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솔로나라 12번지'를 후끈 달군 모태솔로녀들의 리얼 스펙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모태솔로 12기 솔로녀들의 스펙이 공개된다.
오는 4일 방송하는 ENA, SBS플러스 ‘나는 SOLO’에서는 모태솔로 특집인 12기 솔로녀들이 ‘자기소개’를 하며 리얼 스펙을 밝히는 모습이 그려진다.
우선 한 솔로녀는 예상과는 완전히 다른 직업을 공개해 솔로남들의 눈을 휘둥그레 하게 만든다. 뒤이어 다른 솔로녀는 “착실하게 성실하게 일해 왔다. 큰 거 한 장 모았다”고 거침없이 밝혀 모두의 박수를 받는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솔로녀는 “타이트하게 살아 왔다. 3시간씩 자면서 커리어를 관리했다”고 털어놓는다. 일에만 몰두하느라 어쩔 수 없이 사랑을 멀리하고 ‘모태솔로’가 된 사연을 솔직하게 고백해 공감을 유발한다.
이외에도 ‘특급 반전’ 직업을 공개한 솔로녀들이 속출해 현장을 뜨겁게 달군다. 솔로녀들의 자기소개를 지켜보던 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는 “야, 대단하네”라며 집단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솔로나라 12번지’를 후끈 달군 모태솔로녀들의 리얼 스펙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해 12월 28일 방송된 ‘나는 솔로’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3.7%(수도권 유료방송가구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6%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제공하는 12월 4주차 ‘비드라마 TV화제성 TOP10’에서도 5위를 차지했다.
'나는 SOLO'는 오는 4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ENA, SBS플러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건강 이상으로 응급실行…"수면마취→대장내시경까지"
- 신지, 김종민과 단둘이 제주행?...'커플 마스크' 다정 투샷
- '이상화♥' 강남, 인성 보이네…"기부 공약 위해 일부러"
- 한영, '♥박군' 결혼 8개월 만에 불만 폭발…"딱 3일 가"
- 김숙, 이대형과 핑크빛?…母 인사 언급 6개월 만에 만남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