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만에 다시 만난 아이유와 복순이! 달라진 점이 있다면? (ft.이슬톡톡)
이인혜 2023. 1. 3. 09:34
아이유가 하이트진로 〈이슬톡톡〉 신규 TV 광고 모델로 나섰습니다! 이번 광고는 지난 2016년 론칭 광고 이후 7년 만이에요. 아이유는 2016년 광고에서도 모델로 나선 바 있는데요. 당시 앳된 얼굴에 단발머리를 한 채 나타나 깜찍한 매력을 발산했답니다. 아이유는 또, 이슬톡톡 캐릭터 복순이와 함께 커플댄스를 추면서 제품 특징을 알려줘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죠.
2023년 광고도 살펴볼까요? 아이유는 여전히 귀엽습니다. 달라진 점이 있다면 세월이 흐른 만큼 이전과는 달리 성숙한 분위기까지 더해졌죠. 참, '핑크빛 이슬톡톡 테마파크'를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광고는 이슬톡톡을 마셨을 때 기분을 테마파크에서의 즐거움으로 표현한 것이 포인트!
광고는 아이유가 복숭아 문고리를 두드리면서 시작하는데요. 문을 열고 들어가는 순간 핑크빛 테마파크가 펼쳐지는 게 특징입니다. 아이유는 그곳에서 회전목마와 미끄럼틀을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가 하면, 복순이와 볼풀에서 공을 던지며 놀기도 하는데요. 이때 이들이 던진 공이 탄산 기포로 변하면서 이슬톡톡 특유의 청량감을 보여준 것도 주목할 점! 아이유와 복순이가 선보이는 환상의 호흡도 눈길을 끄는 부분이네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