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과 함께하는 '위시카페', 대한적십자사 회원유공장 은장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 팬클럽이 대한적십자사로부터 회원유공장을 받았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회원들이 활동하는 '대구 위시카페'는 최근 대한적십자사 회원유공장 은장을 수상했다.
'대구 위시카페'와 임영웅 팬들은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 지난해 대구적십자사 서부봉사관에서 매월 지속적인 빵 나눔 후원금을 전달했다.
위시카페 측은 "위시카페 손님이자 임영웅 팬들과 함께 받은 영예로운 표창이다"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팬클럽이 대한적십자사로부터 회원유공장을 받았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회원들이 활동하는 '대구 위시카페'는 최근 대한적십자사 회원유공장 은장을 수상했다. 이를 통해 그들은 지난해 꾸준한 기부와 봉사로 선한 영향력을 펼친 공로를 인정받았다.
'대구 위시카페'와 임영웅 팬들은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 지난해 대구적십자사 서부봉사관에서 매월 지속적인 빵 나눔 후원금을 전달했다. 또한 직접 제빵에 참여해 대구의 취약계층에 전달했다.
또 대구 영웅사랑 적십자 봉사회를 결성해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나눔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위시카페 측은 "위시카페 손님이자 임영웅 팬들과 함께 받은 영예로운 표창이다"이라고 말했다.
이어 "대한적십자사와 인연을 소중히 이어가면서 임영웅을 사랑하는 만큼 기부와 봉사에도 적극 참여하는 모범 팬클럽이 되겠다"고 밝혔다.
'위시카페' 운영자 측은 "중구청에 2021년엔 500만 원, 2022년엔 200만 원을 추가로 하여 누적 800만 원의 성금을 전달했다"고 말했다.
이어 "작년에는 적십자 서부봉사관에서 직접 만들고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할 수 있게 돼 더욱 뜻 깊다"고 전했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숙, 이대형과 핑크빛?…母 인사 언급 6개월 만에 만남
- 한영, '♥박군' 결혼 8개월 만에 불만 폭발…"딱 3일 가"
- 배용준♥박수진, 특혜 논란→은퇴설 돌더니…韓 귀국설까지
- 신지, 김종민과 단둘이 제주행?...'커플 마스크' 다정 투샷
- 서인영, "내년 2월 결혼"…상대 누군가 보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