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함 그 자체! 반짝이는 글로시 패딩 스타일 모음.zip
크롭트 디자인의 글로시 패딩을 입은 민니. 미니스커트와 털이 복슬복슬한 시어링 부츠까지 블랙 컬러로 맞췄지만 소재를 다양하게 구성하여 절대 지루하지 않은 룩을 완성했어요. 포인트로 들어준 그린 컬러의 백까지 완벽합니다.
블루 컬러의 글로시 패딩을 입고 카메라 플래시를 터뜨려 힙한 거울 셀카를 찍은 유아. 메탈릭한 광택감이 더욱 강조되어 훨씬 포토제닉한 순간이 연출된 것 같죠? 앞으로 거울 셀카 찍을 때 글로시 패딩은 필수!
실버 컬러의 패딩으로 글로시 패딩의 매력을 200% 즐긴 효민. 여기에 파이톤 패턴의 팬츠와 시어링 부츠까지 개성 있는 아이템을 믹스매치하여 패셔너블한 순간을 연출했어요.
크리스탈은 블랙 컬러의 글로시 패딩을 어깨에 살짝 걸쳐 입는 연출법으로 관능적이고 포스 넘치는 룩을 선보였습니다. 올블랙으로 맞춰 입은 덕분에 그녀의 시크한 매력이 배가되는 듯해요.
댕댕이 산책룩도 글로시 패딩과 함께라면 이토록 힙할 수 있습니다. 강민경처럼 소프트한 컬러감의 스웨터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한 스푼 추가하고 선글라스와 텀블러까지 더해 글로시 패딩을 웨어러블하게 즐겨보세요.
얼굴에 반사판을 댄 듯 반짝이는 광택감 덕분에 글로시 패딩은 특별한 날을 위해서도 제격! 시퀸 소재의 미니스커트로 화려한 무드를 극대화한 장윤주의 룩을 참고해보세요.
파스텔 핑크 컬러의 글로시 패딩을 입은 윤보미.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충분히 화려해 보이지 않나요? 이렇게 화려한 컬러감의 글로시 패딩이라면 다른 아이템은 베이식한 것으로 선택해 룩의 밸런스를 맞춰주세요.
신비는 클래식한 핀 스트라이프 패턴의 슬랙스에 같은 톤의 스웨터를 매치하고 글로시한 소재의 크롭트 패딩을 걸쳐주었어요. 평범한 스타일에 트렌드를 살짝 더하고 싶다면 글로시 패딩을 추천합니다~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