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등장에 눈물 펑펑…'모태솔로' 오나미, 감동 가득 웨딩마치 ('조선의 사랑꾼')[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오나미가 주변의 뜨거운 축복 속 결혼을 했다.
2일 방송된 TV 조선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오나미와 박민의 결혼식이 공개됐다.
오나미는 결혼식 전부터 눈물을 보였다.
이후 오나미는 많은 이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마쳤고, 축가로 조혜련이 함께 해 개그맨다운 웨딩마치로 모두를 즐겁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개그우먼 오나미가 주변의 뜨거운 축복 속 결혼을 했다.
2일 방송된 TV 조선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오나미와 박민의 결혼식이 공개됐다.
오나미는 결혼식 전부터 눈물을 보였다. 남편 박민과 만나자마나 눈물을 보였고, 박민은 "벌써 울 줄 몰랐다"고 당황했다.
이어 오나미는 축의금을 보내준 선배 김지혜와 통화하면서도 울었고, 동료 이수지가 자신을 찾아오자 "바쁜데 왜 왔냐"며 또 한 차례 눈물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최대 위기는 식이 시작되기 전이었다. 오나미는 "너무 많은 분들이 와주셨다. 눈만 마주치며 눈물이 났다"고 했다. 특히 청첩장도 전해주지 못한 유재석이 등장하자 또 한차례 눈물을 보였다.
박경림은 "이러면 사연있어보인다. 전남친처럼 보이는거 아니냐"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밖에도 김민경이 오마니의 가방 순이를 했고, 김지민과 김준호 등 수많은 절친과 선후배가 결혼식을 찾았다.
이후 오나미는 많은 이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마쳤고, 축가로 조혜련이 함께 해 개그맨다운 웨딩마치로 모두를 즐겁게 만들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숙, 이대형과 핑크빛?…母 인사 언급 6개월 만에 만남
- 한영, '♥박군' 결혼 8개월 만에 불만 폭발…"딱 3일 가"
- 배용준♥박수진, 특혜 논란→은퇴설 돌더니…韓 귀국설까지
- 신지, 김종민과 단둘이 제주행?...'커플 마스크' 다정 투샷
- 서인영, "내년 2월 결혼"…상대 누군가 보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