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리즈·이즈, 코로나 19 확진 "경미한 인후통" [공식입장]
명희숙 기자 2023. 1. 2. 22:57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아이브 안유진과 리즈, 이서가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2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안유진, 리즈, 이서가 경미한 인후통 증상을 보여 신속항원 검사를 진행했고,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안유진과 리즈, 이서는 코로나 19 백신 3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로 현재 경미한 인후통 외에 다른 증상은 없으며, 멤버들과 분리하여 재택 치료할 예정"이라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여 치료와 회복에 전념하겠다"고 했다.
이에 이서는 3일 예정된 중학교 졸업식에 참석할 수 없게 됐으며, 안유진과 리즈 역시 예정된 활동을 멈추고 치료에 전념할 예정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숙, 이대형과 핑크빛?…母 인사 언급 6개월 만에 만남
- 한영, '♥박군' 결혼 8개월 만에 불만 폭발…"딱 3일 가"
- 배용준♥박수진, 특혜 논란→은퇴설 돌더니…韓 귀국설까지
- 신지, 김종민과 단둘이 제주행?...'커플 마스크' 다정 투샷
- 서인영, "내년 2월 결혼"…상대 누군가 보니
- 장기하 '18살 연하' ♥여친 윤가이, 일상도 귀엽네…SNS도 관심 활활 [엑's 이슈]
- 원빈은 여전히 차기작 준비 중…김주하 "친분 있어" 근황 대신 전했다 [엑's 이슈]
- '왕사남' 박지훈·장항준, 싸이 '흠뻑쇼' 오프닝 장식…영상 깜짝 출연에 온라인도 '발칵' [엑's 이
- '오형제맘' 정주리, ♥남편이 가져온 정관 집에 보관 중 "탯줄처럼 말라…기념 같다" (동치미)
- 티파니 영 "♥변요한이 먼저 적극 대시…드라마가 맺어준 인연" (전참시)[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