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강자’ 이승윤, 2월 신년 단독 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승윤이 단독 공연으로 팬들을 만난다.
이승윤은 지난 1일 개인 SNS와 소속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년 콘서트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승윤 2023 콘서트' 티저 포스터는 한줄기 빛이 새어 나오는 심플하고 인상적인 디자인에 공연이 열리는 올림픽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과 2023년 2월 18일, 19일 공연 날짜가 명시되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승윤이 단독 공연으로 팬들을 만난다.
이승윤은 지난 1일 개인 SNS와 소속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년 콘서트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승윤 2023 콘서트’ 티저 포스터는 한줄기 빛이 새어 나오는 심플하고 인상적인 디자인에 공연이 열리는 올림픽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과 2023년 2월 18일, 19일 공연 날짜가 명시되어 있다.
이승윤은 어쿠스틱 감성 뮤지션에서 강렬한 로커의 이미지 그리고 래퍼를 연상시키는 속사포 창법에 세련된 팝 사운드 등 다양한 장르를 하나로 응집시켜 라이브 퍼포먼스에 담아내면서 콘서트 강자로 떠올랐다.
앞서 이승윤은 지난해 3월 19일 3월 20일 올림픽홀에서 양일간 진행된 첫 단독 콘서트 ‘도킹’(Docking)의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으며 같은 해 11월 20일 진행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러브 인 서울 2022 : 이승윤 단독콘서트’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시킨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소속사 마름모는 “새로운 라이브 셋 리스트 공개와 더불어 객석을 채워주신 팬분들의 기억에 오래오래 남을 수 있는 다양한 그림들과 이야기를 만들어 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승윤은 1월 6일 정규앨범의 두 번째 선공개 싱글 ‘비싼 숙취’를 발매하고, 이달 말 정규 앨범을 공개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크라 여자는 성폭행해도 돼, 콘돔은…" 충격 발언 러軍 아내 결국
- 연쇄살인 이기영, 이미 전과 4범이었다…출소 1년만에 살인
- 과거 폭로한 미셸 오바마…"10년간 남편 존재 견딜 수 없었다"
- "이 꽃뱀들아" 가출 10대 여학생들 간음하고 모욕한 20대男 둘 결국
- "빨래를 안 해놔?"…화난다고 집주인 집에 불지른 50대 男세입자
- '당정' 합심해 의정갈등 해소 나선 여당…野, 협의체 불참하며 '발목잡기'만
- "민주당, 이재명 방탄 위해 검찰 수사비까지 손 대…딥페이크·N번방 수사도 차질" [법조계에 물
- 한국 핵무장론 커지자 매서워진 미국 '눈초리'
- "이 영화, 만들 일이 없었다면"…전쟁 다큐가 기록한 진실의 최전선 [D:영화 뷰]
- ‘공동 다승왕만 5명’ 2024시즌 KLPGA 투어 총결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