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 1월 한 달간 요일별 대표 메뉴 할인…최대 18%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은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대대적인 '매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매가 할인'은 '매일매일 가격할인'의 의미를 담았으며, 매년 1월과 8월에 진행한다.
김효신 한솥 마케팅본부장 이사는 "고물가로 식비 부담이 늘어난 요즘 고객들께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할인 행사 품목을 더욱 풍성하게 구성했다"며 "올 한 해도 보다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따뜻하고 든든한 도시락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신선미 기자]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은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대대적인 ‘매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매가 할인’은 ‘매일매일 가격할인’의 의미를 담았으며, 매년 1월과 8월에 진행한다. 올해에는 역대 가장 많은 품목인 총 11개 메뉴를 요일별로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예컨데 △월요일 숯불직화구이 덮밥을 4900원(정상가 6000원)에 △화요일 진달래 도시락을 6700원(7800원) 만나볼 수 있는데, 최대 18% 가량 할인된 가격이다.
이와 함께 토핑 3종(스팸·토네이도 소시지·치킨 2조각)은 행사 기간 내 요일에 관계없이 할인해 판매한다. 모든 품목은 1회 10개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김효신 한솥 마케팅본부장 이사는 “고물가로 식비 부담이 늘어난 요즘 고객들께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할인 행사 품목을 더욱 풍성하게 구성했다”며 “올 한 해도 보다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따뜻하고 든든한 도시락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신선미기자 ssm@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