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발표] 부천FC, 미드필더 송진규 영입으로 허리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드필더 송진규가 부천FC에서 선수 경력을 이어간다.
부천은 2일 '송진규를 영입하며 허리라인을 강화했다'고 발표했다.
부천은 송진규의 볼 소유 능력과 전진 플레이를 기대하고 있다.
2022시즌 안산에서 뛰던 송진규는 38라운드에서 부천을 상대로 골맛을 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허인회 기자= 미드필더 송진규가 부천FC에서 선수 경력을 이어간다.
부천은 2일 '송진규를 영입하며 허리라인을 강화했다'고 발표했다.
매탄고(수원삼성 U18) 주장 출신의 송진규는 중앙대에 진학해 2년 연속 전국대학축구대회에서 최우수 선수상을 수상하는 등 일찍이 두각을 나타냈다. 2018년 수원으로 프로에 입단한 뒤 안산그리너스로 이적했고, 꾸준하게 경기를 소화하며 K리그 통산 43경기 5골 4도움을 기록했다.
송진규는 중원의 살림꾼으로서 자신감 있는 드리블과 패스 능력이 강점으로 평가된다. 부천은 송진규의 볼 소유 능력과 전진 플레이를 기대하고 있다. 2022시즌 안산에서 뛰던 송진규는 38라운드에서 부천을 상대로 골맛을 보기도 했다. 당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송진규는 "부천에 입단하게 되어 영광이다. 팀에 새로 합류한 만큼 빠르게 적응하고 팀에 녹아들도록 노력하겠다. 지난 시즌 부천의 최종 성적보다 더 높은 곳으로 함께 올라가고 싶다"는 입단 소감을 밝혔다.
사진= 부천FC 제공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세계 최고 미모의 축구선수' 아나 마리아 마르코비치의 모델 뺨치는 포즈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르포] '월드컵 끝났다' MBC 해설위원의 카타르 생존기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2022년 최고의 순간' 손흥민 40미터 드리블과 황희찬 골… 감격의 슬라이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손흥민이 계속 발전해야 한다”는 콘테의 한숨, 백업이 없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공식발표] 전북현대, 포항서 미드필더 이수빈 영입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호날두 영입' 알나스르, 라모스-모드리치-이카르디 영입 시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새해 첫 경기부터 삐끗’ 첼시의 부진, 팬들도 불만 폭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공식발표] ‘네덜란드 대표팀 출신’ 티모, 광주 입단… “김민재 덕에 K리그 알게 됐다” - 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