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허진영 펄어비스 대표 “10년 후에도 성장 위해 준비하는 한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허진영 펄어비스 대표가 10년 뒤에도 성장할 수 있는 미래를 준비하는 한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신년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올해 신작 게임을 완성시키는 단계"라며 "5년, 10년 후에도 성장할 수 있는 펄어비스의 미래를 준비하는 한 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허진영 펄어비스 대표가 10년 뒤에도 성장할 수 있는 미래를 준비하는 한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신년 메시지를 전했다.
허진영 대표는 임직원 신년사를 통해 통해 “2022년은 글로벌 시장에서 계속 도전해오는 수많은 신작들의 경쟁 상황에서도 검은사막은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퀄리티를 한단계 더 높이고 운영 면에서도 고객 소통을 강화한 한해였다”고 평가했다.
이어 “올해 신작 게임을 완성시키는 단계”라며 “5년, 10년 후에도 성장할 수 있는 펄어비스의 미래를 준비하는 한 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펄어비스는 기대작인 ‘붉은사막’을 비롯해 ‘도깨비’, ‘플랜8’ 등을 개발하고 있다. 붉은사막, 도깨비, 플랜8 순서대로 순차 공개할 예정이며 가장 빨리 선보이는 붉은사막은 2024년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크라 여자는 성폭행해도 돼, 콘돔은…" 충격 발언 러軍 아내 결국
- 연쇄살인 이기영, 이미 전과 4범이었다…출소 1년만에 살인
- 과거 폭로한 미셸 오바마…"10년간 남편 존재 견딜 수 없었다"
- "이 꽃뱀들아" 가출 10대 여학생들 간음하고 모욕한 20대男 둘 결국
- "빨래를 안 해놔?"…화난다고 집주인 집에 불지른 50대 男세입자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민주당이 이재명 대표 무죄를 확신한다면 [기자수첩-정치]
- '특검 부결, 특감관 추천' 이끈 한동훈…'대야 압박 승부수' 득실은
- 강남 비-사이드 ‘1번 배우’ 조우진, 이견 잠재우는 ‘볼륨 연기’ [홍종선의 신스틸러㉑]
- '143.2이닝 1피홈런?' 모이넬로 넘으니 끝판왕 다카하시